국내 정상급 건축·디자인 전문가와 협업'리브 라이크 어 포엠', '심리스 하우스' 등한샘닷컴서 온라인 상담 신청 진행
-
- ▲ ⓒ한샘
한샘이 올해 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로 지친 현대인들의 일상을 치유하고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준비를 돕는 새로운 주거 공간의 솔루션을 제시한다.20일 한샘에 따르면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모델하우스 신제품 공개를 시작으로 ‘2022년 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발표했다.한샘은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 트렌드와 주거 실태 조사를 바탕으로 매년 봄과 가을마다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발표를 개최해왔다.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가정의 기능을 회복하는 올바른 주거환경 솔루션을 제안하는 것이다.한샘이 공개한 모델하우스는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와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공간 솔루션이 담긴 리브 라이크 어 포엠(Live Like a Poem)과 심리스 하우스(Seamless House) 모델하우스 2종이다. 국내 유명 건축 디자이너들의 독창적인 디자인 컨셉을 한샘 리하우스의 가구와 건자재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리브 라이크 어 포엠(Live Like a Poem)’ 모델하우스는 디자인 전문업체 업체 ‘WGNB(월가&브라더스 Wallga&Brothers)’와 협업해 선보인다. 가장 편안한 집의 모습을 시를 읊고 차를 마시는 옛 선비의 서정적인 삶에서 착안했다는 설명이다. 따뜻하고 차분한 공간 연출을 위해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베이지 컬러를 사용하며 통일성을 줬다.‘심리스 하우스(Seamless)’는 분양평수 49평으로 디자인 전문업체 ‘디자인투모로우(Design Tomorrow)’와 협업해 꾸몄다. 가족 구성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중요시하는 시대의 흐름을 반영해 공간의 제한 없이 다양한 활동을 실행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한샘은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모델하우스 2종을 공개하며, 고객은 이번 트렌드 발표와 관련한 모델하우스 소개 영상, 사진 컨텐츠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평형대와 스타일 별로 분류된 총 22종의 리하우스 패키지 상품을 통해 다양한 홈 인테리어 솔루션을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