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한달간 가정의 달 캠페인… 온·오프라인 전개인형뽑기·풍선 증정부터 선물 취향 테스트까지동물 케이크·플라워박스 등 디저트 팝업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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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세계백화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신세계는 오는 29일부터 ‘Every moment is a gift’라는 테마로 가정의 달 캠페인을 진행한다. 선물 취향 테스트, 풍선 머리띠 등 증정 혜택이 가득한 미션 팔찌 이벤트, 달콤한 디저트 팝업 등 온·오프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5월 5일 어린이날부터 8일까지 신세계백화점을 방문한 고객을 위한 체험 행사 ‘키즈 인 원더랜드’도 준비했다. 풍선 머리띠와 스티커 증정과 더불어 인형뽑기, 영화관 팝콘 증정, 삐에로 풍선, 캐리커처, 캐릭터 마스크 등 점포별로 여러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대전신세계 Art & Science는 다음 달 5일부터 15일까지 하늘공원에 테마파크를 마련해 꼬마 기차, 미니 전기차, 삐에로 풍선, 회전 목마 등을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이벤트 팔찌를 제시할 경우 아쿠아리움 20%, 넥스페리움 30%, 스포츠몬스터 10%, 전망대 10% 할인을 제공한다.

    온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다양한다. 신세계백화점 앱 내 신세계매거진 5월호 카탈로그를 통해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전할 수 있는 신세계의 추천 선물과 인물별, 가격대별 아이템 등을 만날 수 있다.

    선물 취향을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도 신세계백화점 앱을 통해 진행한다.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29일까지 진행되는 테스트 결과를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경품도 증정한다.

    쇼핑 콘텐츠도 준비했다. 강남점 지하 1층에서는 5월 8일까지 미니언즈와 쥬라기월드 캐릭터 등 유니버설 스튜디오 상품을 선보인다. 3~5만원 구매 시 포토부스 이용권 과 리무버블 스티커를 증정하고, 8~13만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5만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강남점에서는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단독 디저트 팝업 행사도 진행한다. 파리에서 가장 각광받는 디저트 브랜드 ‘얀 쿠브레’가 작은 여우 두 마리를 올린 코코넛 무스케이크 '앙상블'을 한국 최초로 신세계 팝업 매장에서 오는 28일 선보인다.

    특별한 팝업도 진행한다. 강남점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5월 4일부터 18일까지 프로젝트 브랜드 ‘배드블루’ 팝업으로 진행한다. MZ세대 사이에서 핫한 스트리트패션 브랜드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배드베어 프래그런스택(30명), 15만원 이상 구매 시 배드베어 미니 쿠션(15명)을 증정한다.

    본점과 대구신세계에서는 이달 29일부터 플레이모빌 등 아이큐박스 완구 제품을 최대 20% 할인해 판매한다. 광주신세계와 경기점 역시 프리미엄 완구를 최대 60% 할인해 선보일 예정이다.

    센텀시티점은 5층 행사장에서 남성 셔츠를 할인해 선보인다. 오는 29일부터 5월 3일까지 닥스, 듀퐁을 준비했으며, 5월 4일부터 8일까지는 레노마와 카운테스마라를 특가로 만날 수 있다. 대구신세계도 닥스 할인 행사를 2층 보이드에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