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제고브랜드 가치를 고객과 공유
  • ▲ 한국타이어가 글로벌 인스타그램 채널을 오픈했다. ⓒ한국타이어
    ▲ 한국타이어가 글로벌 인스타그램 채널을 오픈했다. ⓒ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글로벌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을 오픈하고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글로벌 인스타그램 채널 오픈은 ▲하이테크(High-Tech) ▲혁신(Innovation) ▲퍼포먼스(Performance) 등 한국타이어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고객과 공유하고, 글로벌 Top Tier 기업으로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진행됐다. 

    특히, 한국타이어 브랜드를 쉽게 접하기 어려운 MZ세대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드라이빙의 즐거움과 가치 등 ‘드라이빙 이모션(Driving Emotion)’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인스타그램에는 새롭게 론칭하는 EV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 등 EV 관련 차별화된 비주얼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플래그십 ‘벤투스’, SUV 전용 타이어 ‘다이나프로’,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등 상품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또한 2022/23 시즌부터 독점 공급 예정인 전기차 레이싱 대회 ‘포뮬러 E’ 공식 파트너 관련 콘텐츠를 통해 한국타이어의 EV 혁신 기술 스토리를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