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빔면 16종 최대 35% 할인 판매, 연계 상품 추가 할인8배 매운 '팔도 불비빔면 극한체험' 단독 한정 판매 열라면·진짜쫄면 콜라보한 '진짜 열쫄면' 단독 기획
  • ▲ ⓒ이마트
    ▲ ⓒ이마트
    이마트가 본격적인 비빔면 시즌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6월 1일까지 비빔면 16종 전품목을 최대 35% 할인 판매하는 '비빔면 전품목 할인전'을 진행한다.

    9일 이마트에 따르면 대표 상품으로는 ‘팔도 비빔면’을 20% 할인된 2680원에, ‘오뚜기 진비빔면 배사매무초’는 약 35% 할인한 2480원에 선보인다. ‘농심 배홍동 비빔면’ 역시 20% 할인된 278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이마트는 삼겹살/골뱅이/쿨피스/서울우유/얼음 등 비빔면과 함께 먹기 좋은 연계 행사 상품 동시 구매 시 비빔면을 행사가에서 추가로 1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마트는 기존 비빔면 행사의 경우 특정 브랜드별 행사나 일부 상품별 행사로만 운영해왔으나, 비빔면 상품들이 갈수록 다양해짐에 따라 고객들이 직접 맛보고 자신의 입맛에 맞는 최적의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전품목 행사를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이마트는 이번 비빔면 전품목 할인 행사를 앞두고 팔도, 오뚜기와 협업한 단독 여름 시즌 한정판 기획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12일부터 팔도와 단독 협업 상품으로 ‘팔도 불비빔면 극한체험’을 출시한다. 할라피뇨와 하늘초의 강렬한 매운 맛이 특징이며, 스코빌 지수는 5600으로 기존 팔도 비빔면 상품 대비 8배 매운 수준이다. 
     
    기존 오뚜기 ‘열라면’의 매운 맛을 ‘진짜 쫄면’에 담은 ‘진짜 열쫄면’을 선보일 예정이며, 비빔면 행사기간인 오는 6월 1일까지 18% 할인된 4480원에 판매한다.

    이에 더해 오는 19일부터는 ‘팔도 불비빔면 극한체험’, ‘진짜 열쫄면’ 상품들을 SSG닷컴, G마켓, 이마트24,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관계사간 통합 시너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이처럼 식품업계들이 잇따라 이마트와 단독 협업으로 신상품을 선보이는 이유는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방문하고, 상품들을 비교하며 구매할 수 있는 이마트가 신상품에 대한 즉각적인 반응을 확인할 수 있는 테스트 공간으로 떠오르고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