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업계 최초 미국 서부 여행 상품 재개롯데홈쇼핑, 이달 말 여행 전문 프로그램 강화GS샵,'쇼미더트래블'서 북유럽 3국 여행상품 편성
  • ▲ ⓒNS쇼핑
    ▲ ⓒNS쇼핑
    홈쇼핑업계가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우려 해소에 따른 ‘리오프닝’에 해외여행 상품을 강화하고 나섰다. 해외 입국자의 격리 면제 정책에 맞춰 해외여행 상품을 확대 편성에 나선 것.

    13일 유통업계 따르면 주요 홈쇼핑사는 폭발적인 여행수요에 발맞춰 저마다 해외여행 상품을 늘려가는 중이다. 

    NS홈쇼핑은 오는 15일 오후 9시 35분에 ‘온라인투어 미서부 3대도시 7박 10일 패키지 여행’ 상품을 방송한다. 이번 상품은 코로나19 팬더믹 이후, 홈쇼핑 업계 최초로 재개하는 ‘미국 서부 여행’ 상품이다.

    이동과 모든 일정의 숙박과 식사까지 포함된 풀패키지 상품으로 로스엔젤레스, 라스베가스, 샌프란스시코 등 미국 서부 3대 도시를 비롯해, 6대 캐년과 홀슈밴드, 영화 라라랜드에 등장한 그리피스천문대 관광하는 일정이다. 

    15일 오후 6시에는 동남아 여행 일번지 ‘다낭’ 상품도 방송될 예정이다.
  • ▲ ⓒ롯뎋홈쇼핑
    ▲ ⓒ롯뎋홈쇼핑
    롯데홈쇼핑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6시30분, 9시30분을 위주로 해외여행 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있다. 최근 북유럽 패키지, 필리핀 세부·보홀, 베트남 다낭 등을 선보인 것에 이어 오는 15일에는 코타키나발루·세부 샹그릴라 패키지 및 비즈니스 이태리 일주 여행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29일에는 신규 여행 전문 테마프로그램의 론칭을 통해 여행 방송 전문성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GS샵도 오는 15일 저녁 6시 30분부터 여행전문프로그램 ‘쇼미더트래블’에서 롯데관광 북유럽 3국 여행상품을 판매한다. 노르웨이, 스웨덴, 덴마크를 6박9일 일정으로 관광할 수 있는 상품이다. 전 구간 비즈니스석이라 편하게 다녀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NS홈쇼핑 TV무형상품개발팀 서초혜 MD는 “일상 회복을 앞두고 급증하는 해외여행 수요에 부응하고자 차별화된 여행 상품을 기획했다”라며 “올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분이라면, 좋은 혜택이 가득한 이번 방송에 주목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