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금호타이어, ‘만족 보증제’ 실시… “불만족 시 2주내 교환·환불”

오는 7월 출시되는 SUV 신제품에 제도 적용"신제품에 대한 자신감, 고객만족 향상 목표"

입력 2022-05-19 15:47 | 수정 2022-05-19 15:48

▲ 금호타이어가 '금호 만족 보증제'를 실시한다.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는 오는 7월에 출시되는 SUV 신제품에 ‘금호 만족 보증제(Kumho Satisfaction Warranty)’를 적용한다고 19일 밝혔다

금호 만족 보증제는 금호타이어 SUV 신제품 구매고객에게 제공하는 스페셜 무상 보증제도이다. SUV 신제품을 전국 타이어프로 매장에서 4개 구매한 고객이 제품에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 조건 없이 구매일로부터 2주 이내 100% 교환 및 환불해 준다.

글로벌 자동차 시장에서 SUV의 성장세가 지속되며 타이어업계도 시장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SUV 전용 타이어의 개발도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금호타이어의 프리미엄 SUV 브랜드 ‘크루젠(CRUGEN)’은 주요 완성차 업체의 SUV 차량에 신차용(OE) 타이어를 공급하며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크루젠은 고성능 SUV에 최적화된 스포츠 성능을 구현할 수 있도록 온로드에서의 핸들링, 제동력, 고속 주행 안정성 등과 같은 기능을 충실하게 갖추고 있다. 오는 7월에 출시예정인 신제품도 크루젠의 명맥을 잇는 제품으로 승차감 및 제동성능을 극대화하였고 최적의 균형 잡힌 성능을 갖추었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금호 만족 보증제는 신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이며, 고객의 선택과 만족을 한층 높일 수 있는 제도”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하는 최고 수준의 기술과 성능을 갖춘 제품 및 고객 서비스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김재홍 기자 maroniever@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