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MINI, ‘브릭 래인 에디션’ 57대 온라인 한정 판매

2가지 색상 조합으로 출시, 4710만원부터영국 런던 브릭 래인(Brick Lane)에서 유래

입력 2022-05-26 14:32 | 수정 2022-05-26 15:35

▲ MINI가 내달 2일 샵 온라인을 통해 '브릭 래인 에디션'을 출시한다. ⓒMINI코리아

MINI코리아가 내달 2일, MINI 샵 온라인을 통해 온라인 한정 판매 모델인 ‘MINI 브릭 래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MINI 브릭 래인 에디션은 거리 예술의 본고장인 영국 런던의 브릭 래인(Brick Lane) 지역에서 영감을 받아 자유로운 개성을 표현한 모델이다. MINI 3도어 쿠퍼 S와 5도어 쿠퍼 S를 기반으로 제작되며, 총 57대만 한정 판매된다.

2가지 색상 조합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3도어 쿠퍼 S 모델 4650만원, ▲5도어 쿠퍼 S 모델 4710만원이다.

MINI 브릭 래인 에디션에는 전용 보닛 스트라이프와 사이드 스트립, 사이드 스커틀이 부착된다. 외부 MINI 엠블럼과 헤드라이트 및 리어라이트 트림 링, 도어 핸들, 주유구 커버, 테일게이트 핸들 등에 무광 그레이 컬러도 적용된다.

더불어 산 마리노 블루 색상 루프, 브릭 래인 에디션 전용 B필러 로고 및 플로팅 휠 캡 등을 통해 MINI 브릭 래인 에디션 고유의 개성을 과감하게 표현했다.

실내에는 MINI 브릭 래인 에디션 전용 도어 실 플레이트와 대시보드 패널, ‘B’로고가 새겨진 플로어 매트가 차별화되어 장착된다. 나파 가죽 스티어링 휠, 레터 체스터 시트로 고급스러운 감각을 더했으며 브릭 래인 에디션 전용 키가 별도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 스티어링 휠 열선 기능, 애플 카 플레이 기능, 8.8인치 센터 디스플레이,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헤드업 디스플레이, 컴포트 액세스 등의 편의사양을 기본으로 제공해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을 지원한다.

MINI 브릭 래인 에디션에는 최고출력 192마력, 최대토크 28.6kg·m를 발휘하는 MINI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과 7단 스텝트로닉 더블 클러치 변속기가 탑재됐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3도어 모델이 6.7초, 5도어 모델이 6.8초다.
김재홍 기자 maroniever@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