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준비를 위한 뷰티 제품 중심으로 선봬수요일마다 최대 1만원 할인 쿠폰 제공지난 2주간 고객 반응 긍정적… 뷰티 매출 전년比 30%↑
  • ▲ ⓒ롯데쇼핑
    ▲ ⓒ롯데쇼핑
    롯데온 온앤더뷰티가 여름 뷰티 대축제 ‘나의 여름 뷰티메이트’의 흥행을 이어간다.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오는 30일까지 ‘온앤더뷰티-나의 여름 뷰티메이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온앤더뷰티는 90여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전용관을 포함해 3000개 이상의 뷰티 브랜드가 입점한 뷰티 전문 매장이다. 

    이번 행사는 여름 휴가 준비 고객을 겨냥해 다양한 뷰티 제품을 선보이며, 매주 수요일마다 백화점 뷰티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20일부터는 ‘시세이도 그룹 기획전’과 ‘샘플박스 이벤트’ 등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롯데온 온앤더뷰티의 ‘나의 여름 뷰티메이트’ 행사는 호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실제로 행사를 진행한 지난 2주간 뷰티 매출은 전년대비 30% 이상 늘었으며, 이번 행사의 1주차 테마였던 ‘베이스메이크업’과 2주차 테마 ‘워터프루프’ 카테고리 매출은 각 50%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롯데온이 단독으로 선보이는 정품 증정 및 기획 세트 상품을 중심으로 고객 반응이 높게 나타났다는 설명이다. ‘입생로랑 엉크르 드 뽀 쿠션’과 ‘디올 립글로우’ 등의 매출은 전년대비 2배 이상 늘었다.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이달 30일까지 프리미엄한 뷰티 경험을 위한 새로운 테마를 제안하고, 참여 브랜드 및 혜택을 확대한다. 시세이도 그룹과 손잡고 시세이도, 나스, 로라 메르시에, 끌레드 뽀 보떼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마이 데일리 뷰티 루틴’ 테마에 맞춰 필요한 제품과 뷰티 팁(Tip) 등을 소개한다. 

    고객이 직접 참여해 프리미엄한 뷰티를 경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황형서 롯데온 백화점마케팅팀장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선케어, 헤어와 바디 제품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이를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며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찾아 여름 휴가 기간에도 건강한 피부 유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