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점주, 임직원 모여 고·마·움 약속문 공포즐거운 쇼핑, 기분 좋은 만남, 일상의 휴식처 실천 다짐신규 유니폼 교환권으로 구성된 패키지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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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GF리테일의 편의점 CU가 브랜드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고객 중심 경영을 다짐하는 10주년 감사 패키지를 전국 1만6000여 점포에 전달했다.

    CU는 최근 가맹점주, 스태프, 임직원 등이 모인 가운데 점포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상품, 서비스, 점포 환경을 최상의 운영력으로 유지하겠다는 내용의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약속문(이하 고·마·움 약속문)’을 공포했다고 22일 밝혔다.

    고·마·움 약속문은 ▲즐거운 쇼핑 경험 ▲기분 좋은 만남 ▲일상의 휴식처 세 가지 중점 항목을 실천해 매일 보고 싶은 좋은 친구 같은 편의점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다짐을 담았다.

    이번에 전달된 CU 고객 만족 패키지는 BGF리테일 대표 명의 감사 카드와 고·마·움 약속문 액자, 10주년 기념 유니폼(1개) 및 신규 리뉴얼 유니폼 교환권(2매)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특별 제작된 10주년 기념 유니폼은 짙은 남색 바탕에 CU의 BI컬러인 보라색 포인트로 디자인됐다. 좌측 포켓엔 기념 로고가 삽입됐다. 유니폼 교환권은 추후 공개 예정인 신규 디자인 유니폼 2종을 미리 주문할 수 있다.

    CU는 앞으로 고·마·움 약속문을 임직원 및 가맹점주 정규 교육에 활용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전국 1만6000여 점포에서 홍보물, POS, 디지털 사이니지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딩을 선보일 계획이다.

    BGF리테일 임민재 상생협력실장은 “지난 10년간의 동행을 감사하는 의미로 작은 선물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CU는 고객 중심 경영으로 고객의 일상 속 좋은 친구 같은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