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민트초코 베이커리’ 4종 출시롯데푸드, 얼음 아이스컵 ‘쿨샷’ 제품 다양화bhc 족발상회, 여름 신메뉴 3종 출시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민트초코 베이커리’ 4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오는 23일 초콜릿의 달콤함과 민트의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신메뉴 ‘민트초코 베이커리’ 4종을 출시한다.

    오는 9월 30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민트초코 베이커리’는 민트초코를 좋아하는 이른바 ‘민초단’을 겨냥한 제품이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민초단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캠페인과 한정판 굿즈 증정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 ▲ ⓒ롯데푸드
    ▲ ⓒ롯데푸드
    ◇ 롯데푸드, 얼음 아이스컵 ‘쿨샷’ 제품 다양화 

    롯데푸드는 올해 폭염이 예상되면서 얼음 아이스컵 브랜드 ‘쿨샷’ 제품 라인업을 다양화 한다. 기존 ‘쿨샷 복숭아’에 쿨샷 수박, 쿨샷 2% 부족할 때(세븐일레븐 전용), 쿨샷 춘식이(GS25 전용), 쿨샷 쌕쌕(CU 전용)까지 전체 5종을 운영하는 것이다.

    쿨샷 수박(15kcal)은 한 입 크기의 얼음 알맹이 속에 수박농축액을 첨가한 제품이다. 얼음을 씹는 순간 오도독 식감과, 새콤달콤한 수박의 풍미가 입 안에 청량함을 준다는 설명이다.

    용기도 리뉴얼했다. 기존의 울퉁불퉁한 모양에서 허리가 잘록한 형태로 바꿔 그립감을 높였다. 환경을 고려해 용기에 사용되는 플라스틱의 중량을 약 10% 줄였다. 
  • ▲ ⓒbhc
    ▲ ⓒbhc
    ◇ bhc 족발상회, 여름 신메뉴 3종 출시

    bhc가 운영하는 고품격 족발 브랜드 ‘족발상회’가 ‘와사비톡 냉채족발’, ‘매콤냉칼국수’, ‘매콤냉칼국수 보쌈세트’ 등 여름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 

    첫 번째 신메뉴는 여름과 잘 어우러지는 ‘와사비톡 냉채족발’이다. 본 메뉴는 기존 냉채족발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겨자 소스 대신 생 와사비를 접목해 톡 쏘면서도 깔끔한 맛을 선사, 이색적인 맛을 찾는 MZ세대의 입맛을 공략한 것이 특징이다. 

    소스 제공 방식도 독특하다. 기존 냉채족발과 달리 접시에 두른 냉채소스 위에 얇게 썬 족발을 넓게 펼쳐 올려 소스가 고루 스며들게 했다. 
  • ▲ ⓒ대상그룹
    ▲ ⓒ대상그룹
    ◇ 대상그룹, MZ세대 직원 위한 메타버스 커뮤니티 ‘우주라이크’ 오픈

    대상그룹이 MZ세대 직원들을 위한 메타버스 커뮤니티 ‘우주라이크’를 오픈했다.

    ‘우주라이크’는 대상홀딩스 기업문화팀이 주축이 돼 메타버스 플랫폼 ‘ZEP’을 활용해 만들었다. 대상그룹은 ‘우주라이크’를 통해 MZ세대 직원들간 디지털 소통을 강화하는 동시에 즐거운 경험과 자발적 참여 문화를 형성할 계획이다.

    대상그룹 전체 임직원 중 후기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 즉 89년생 이하만 가입할 수 있다. MZ세대 직원들은 ‘우주라이크’에서 사용할 닉네임과 캐릭터를 정하고 익명으로 활동한다. ‘우주라이크’ 내 익명성을 최대한 보장해 자유로운 의사소통의 장을 활성화하겠다는 방침이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X 일상비일상의틈, 팝업스토어 ‘OTTOGI Y100’ 오픈 

    오뚜기가 다음달 17일까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LG유플러스의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노란색이 가득한 팝업스토어 ‘OTTOGI Y100’을 운영한다.

    지난 3월 성수동 ‘LCDC SEOUL’에 이은 오뚜기의 두 번째 팝업스토어로,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춰 ‘일상에서 벗어나 옐로우로 가득한 비일상공간으로 떠나는 너랑 나랑 노랑 여행’을 주제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주요 프로그램인 ‘오뚜기 팔레트’에서는 옐로우 톤의 다양한 오뚜기 식료품과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굿즈는 반팔 티셔츠, 키링, 트레이, 머그컵, 장난감 큐브, 키친클로스, 마켓백을 포함한 총 10종으로 전시된다. ‘옐로우 트립’에는 여행 관련 노란색 소품과 굿즈가 전시되어 있다. ‘테이크 옐로우’에서는 스티커를 활용하여 직접 여권 케이스를 꾸며볼 수도 있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서울의료원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진행

    아모레퍼시픽과 한국유방건강재단은 21일 서울시 중랑구 서울의료원에서 2022년 상반기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makeup your Life)' 현장 캠페인을 진행했다.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는 치료 과정에서 피부 변화, 탈모 등 갑작스러운 외모 변화를 겪는 암 환자들이 자신을 스스로 아름답게 가꿀 수 있도록 화장 노하우를 전수하는 뷰티 테라피 프로그램이다. 2008년 시작해 현재까지 1만8000여 명의 암 환자들의 일상 복귀 활동을 지원한 해당 캠페인은 올해부터 대상자를 확대했다.

    2022년 상반기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는 감염병 전담병원으로 2년 넘게 코로나19 확진자 입원과 치료에 힘써온 서울의료원을 찾아갔다.

    3년 만에 현장에서 진행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은 올해부터 뷰티 테라피 캠페인으로 확대해 진행한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격이 다른 콜라보레이션 ‘자연퐁 X 광주요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주방세제 브랜드 ‘자연퐁’과 도자 브랜드 ‘광주요’의 우아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만나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주방세제 디스펜서를 출시했다.

    광주요의 베스트셀러 ‘미각시리즈’에서 영감을 얻어 마치 청자와 백자를 연상시키는 품격 있는 패키지 디자인의 ‘청송 에디션’, ‘윤설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각각 주방세제 디스펜서와 주방세제로 구성됐다. 자연퐁 청송, 윤설 에디션 주방세제는 비건 인증도 받았다. 
  • ▲ ⓒ모다모다
    ▲ ⓒ모다모다
    ◇ 모다모다, 론칭 1년 맞아 공식몰 ‘모다데이’ 행사

    모다모다가 론칭 1년을 맞아 공식몰에서 ‘모다데이’ 이벤트를 연다. 22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모다데이’ 행사는 단품 구매 시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샤쉐 7매 증정, 2개 세트 구매 시 100g 본품 증정, 4개 세트 구매 시 300g 본품 증정, 3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 제공 등으로 구성된다.

    6월 22일은 지난해 카이스트 이해신 화학과 석좌교수팀과 모다모다 R&D팀이 공동 개발한 ‘자연 갈변 샴푸’를 미국에 첫 선을 보인 날이다. 이후 지난해 8월 국내서도 판매를 시작했다.

  • ▲ ⓒSPC그룹
    ▲ ⓒSPC그룹
    ◇ SPC 던킨, 대형 피규어 한정판 '포켓몬 컨테이너' 2종 출시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포켓몬의 입체감을 그대로 살린 ‘포켓몬 컨테이너 2종’을 출시한다.

    지난달 공개한 ‘잠만보 컨테이너’가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으면서 인기를 얻은 가운데, 대표 포켓몬 ‘푸린’과 ‘이상해씨’를 완벽 구현한 대형 피규어 ‘포켓몬 컨테이너’ 2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푸린의 사랑스러운 동그란 눈을 그대로 담은 피규어에 덮개가 달린 수납함을 더한 ‘푸린 컨테이너’와 바닥에 엎드린 채 웃음을 짓고 있는 이상해씨의 씨앗 부분을 돌리면 수납함이 열리는 ‘이상해씨 컨테이너’로 구성됐다. 목걸이 스트랩도 제공돼 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24일부터 던킨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1만2000원 이상 결제시 9900원에 판매된다.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여름 디저트 만들기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가 여름 디저트를 만들 수 있는 과일 커팅 도구, 아이스 트레이, 제빙기 등 총 30여종을 할인하는 ‘여름 디저트 만들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손잡이 코팅 수박 커터기’는 수박을 한입 크기로 자를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화채용 스푼&칼’은 양쪽의 형태가 다르게 제작되어 과일에 모양을 내어 자르기에 적합하다. ‘사과 커터기’는 사과를 여러 번 자를 필요 없이, 한 번에 8조각으로 자를 수 있다.

    ‘과일 모양 아이스 트레이’도 판매한다. 사과, 오렌지, 포도 모양으로 얼릴 수 있고, 색깔 있는 음료나 식용색소를 넣어 얼리면 다채로운 색깔의 화채를 만들 수 있다. 눈꽃빙수를 만들수 있는 ‘팥빙수 얼음 제조기’도 선보인다.
  •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학대 피해 아동 지원금 기증

    롯데하이마트가 학대 피해 아동 지원 사업을 위한 지원금 5000만원을 기증한다.

    이번 학대 피해 아동 지원은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하는 사업이다. 재원은 롯데하이마트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기부금으로 마련했다. 지원금 중 약 3000만원은 지원이 시급한 학대 피해 아동 쉼터 6곳과 위탁가정 10곳에 전달한다. 학대 피해 아동의 안정적인 양육 환경 조성을 위해 생필품 마련, 아동 보육비, 생활 안정비, 심리치료비, 법률 관련 진행비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7월1일부터 전국 420여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아동학대 예방 및 신고 캠페인도 실시한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2022 감사의 간식차’ 부산 전달

    하이트진로가 ‘2022 감사의 간식차’ 행사의 두번째 지역인 부산소방본부의 소방관들에 감사의 마음을 담은 푸짐한 간식과 선물을 전달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15일 부산 금정소방서를 시작으로 17일 강서소방서까지 3일간 부산소방본부 산하 6개 소방서를 순차적으로 방문, 간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감사의 간식차 행사는 하이트진로가 2020년을 시작으로 3년째 국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관들을 위해 전국 소방서를 직접 찾아가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이다. 올해는 지난 5월 강원소방본부를 시작으로 10월 14일까지 7개 소방본부 산하 30개 소방서를 찾아가며 전국 3300여명의 소방관에게 간식과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 ▲ ⓒ신세계라이브쇼핑
    ▲ ⓒ신세계라이브쇼핑
    ◇ 신세계라이브쇼핑, 상반기 히트 상품 스페셜 위크 전개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오는 30일까지 종근당건강과 함께 22년 상반기 히트 상품을 선보이는 스페셜 위크를 연다.

    이번 특집은 ‘종근당 텐데이즈’로 오는 6월 말까지 10일 간, 최대 15회까지 종근당의 제품이 편성될 예정이다.

    상반기에 사랑받았던 종근당의 히트상품들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락토핏 코어 유산균’, ‘프로메가 알티지오메가3’, ‘아이클레어 루테인’, ‘아보카도 오일’ 등이다. 해당 기간 동안 고객들은 추가 적립금 행사, 신용카드 할인 등을 통해 평소보다 저렴하게 필요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