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콘서트 성료

피아니스트 이루마, 13곡 엄선한 플레이리스트 연주셰프 오스틴강,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가전 이용한 쿠킹쇼 선봬

입력 2022-07-03 11:00 | 수정 2022-07-03 11:00

▲ LG전자가 지난 1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초(超)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 1층 카페에서 유명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인 이루마(사진 왼쪽)의 피아노 콘서트와 유명 셰프인 오스틴강의 쿠킹쇼를 진행했다. ⓒLG전자

LG전자가 초(超)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의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알리는 콘서트를 열었다.

LG전자는 지난 1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 1층 카페에서 유명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인 이루마와 함께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구매고객과 인플루언서 등 총 40여명이 참석했다.

LG전자는 공간의 품격을 높이는 초프리미엄 빌트인 가전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전 세계를 무대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정상급 피아니스트인 이루마가 연주하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을 함께 감상할 수 있도록 이번 공연을 마련했다.

이날 이루마는 본인의 곡들 가운데 '공간을 작품으로, 삶을 예술로'라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브랜드 철학과 잘 어울리는 13곡을 엄선한 플레이리스트를 연주했다. 해당 곡들은 공연 후에도 청담 쇼룸 카페에서 들을 수 있다.

피아노 콘서트에 이어 유명 셰프인 오스틴강의 쿠킹쇼도 진행됐다. 고객들은 ▲다양한 용량의 제품을 목적에 맞게 선택해 조합할 수 있는 컬럼형 냉장·냉동고 ▲상·중·하칸의 온도를 각각 조절할 수 있는 컬럼형 와인셀러 ▲5개 화구를 갖춘 전기레인지 ▲원바디 블랙글라스 디자인의 스팀오븐과 광파오븐 등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들을 활용해 오스틴강의 대표 레시피로 만든 요리를 맛보는 시간을 가졌다.

LG전자는 지난 2017년 국내 최초 초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브랜드 전시관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을 개관한 데 이어 지난해 고객의 생활 공간을 예술로 바꾼 복합문화공간인 청담 쇼룸을 선보였다. 고객은 가전과 가구가 조화를 이루는 쇼룸에서 공간을 직접 체험하고 공간별 구성제품을 패키지로 구입할 수 있다.

오승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한국전략담당은 "보다 많은 고객이 초프리미엄 브랜드가 선사하는 차원이 다른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서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성진 기자 lsj@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