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코튼, 설동주 작가와 협업 티셔츠 출시오뚜기, 즉석밥 신제품 ‘식감만족’ 4종 출시 대상, 준법경영시스템 국제 표준 ISO 인증 획득
  • ▲ ⓒW컨셉
    ▲ ⓒW컨셉
    ◇ W컨셉, 여름 샌들 바로 배송 행사 진행

    W컨셉은 6일부터 15일까지 열흘 간 올 여름철 인기 신발 트렌드를 제안하고 디자이너 브랜드 신발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바이 나우 겟 나우(BUY NOW GET NOW)’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5~6월 고객 데이터를 분석, 올 여름 인기 브랜드와 상품을 선별했으며 20여 개 브랜드를 일주일마다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플랫폼 샌들, 청키 샌들, 피셔맨 샌들, 슬리퍼 등 올 여름 인기 신발 트렌드를 소개한다.

    W컨셉은 여름 샌들 바로 배송 행사인‘바이 나우 겟 나우’ 기획전 오픈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기획전 품목에 한해 최대 47%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W컨셉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이에(eee) 코이샌들’ 단독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 ▲ ⓒ유니베라
    ▲ ⓒ유니베라
    ◇ 유니베라, 멤버스몰 7월 프로모션 진행

    유니베라의 멤버스몰에서 7월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근 유니베라는 식약처에서 인정 받은 면역력 증진, 장건강, 피부건강 3중 기능성 제품인 ‘유니베라 슈퍼겔 W’(이하 슈퍼겔 W)를 출시했다. 

    멤버스몰에서 7월 한 달 동안 슈퍼겔 W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선보인다. 슈퍼겔 W 디럭스 또는 1호 세트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유니베라 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지현우씨의 싸인 제품과 슈퍼겔 W 전용컵을 증정한다.

  • ▲ ⓒ신원
    ▲ ⓒ신원
    ◇ 신원, ‘옷캔’과 헌 옷 기부 캠페인 ‘기부 & TAKE’ 진행

    신원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의류 나눔 비영리 단체 ‘옷캔(OTCAN)’과 손잡고 6일부터 12일까지 헌 옷 기부 캠페인 ‘기부 & TAKE’를 진행한다.

    ‘기부 & TAKE’ 캠페인은 고객이 더이상 입지 않는 신원 여성복(베스띠벨리, 씨, 비키, 이사베이)을 오프라인 매장(베스띠벨리, 씨)에 기부하는 것만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신원은 수거된 의류를 모아 '옷캔'에 전달하는 형태로 최종 기부가 완료된다.

    기부에 참여한 고객은 신원 여성복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4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금액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 ⓒ삼양식품
    ▲ ⓒ삼양식품
    ◇ 삼양식품, 보양식 라면 ‘흑삼계탕면’ 출시

    삼양식품은 이색 보양식 라면 ‘흑삼계탕면’을 여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흑삼계탕면은 일반적인 삼계탕과 달리 간장과 흑후추, 검정참깨를 활용하여 국물이 진한 흑갈색을 띠고 마늘을 활용해 달큰한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마늘, 파 후레이크 이외에 인삼향을 가미한 조미유를 추가해 삼계탕 특유의 풍미와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흑삼계탕면은 봉지면으로만 출시되며, 여름 한정판 제품으로 오는 9월까지 생산된다.

  • ▲ ⓒ롯데리아
    ▲ ⓒ롯데리아
    ◇ 롯데리아, With 월드클래스 '손흥민' 협업 이벤트 시동

    롯데리아는 오는 8일까지 전국 롯데리아 약 200개점에 부착된 손흥민 선수의 생일 축하 메시지를 담은 포스터 또는 매장 내 ‘해피 쏘니 데이’의 장식용 현수막을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손흥민 선수 친필 싸인볼(1명) 및 에어팟 프로(2명), 롯데GRS 상품권 1만원권(20명)을 15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손흥민 선수의 생일인 8일에는 오후 5시부터 동일 매장 200개점에서 선착순 100명 고객 대상 ‘한우불고기버거’를 무료 증정하며 운영 매장은 롯데GRS 통합 외식 주문 앱인 ‘롯데잇츠’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세스코의 첫 의류 컬렉션 한정 발매

    무신사가 종합환경 위생기업 세스코가 선보이는 첫 의류 컬렉션 ‘세스코 팀(CESCO TEAM)’을 선보인다.

    컬렉션은 다양한 위생 문제에 대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스코의 토탈위생컨설턴트가 실제 착용하는 작업복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과 세스코 팀을 상징하는 아트워크가 돋보인다. 세스코 로고와 아트워크 그래픽이 적용된 티셔츠 2종과 앞치마, 트러커 캡 등 총 다섯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무신사는 협업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무신사 테라스 홍대에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준법경영시스템 국제 표준 ISO 인증 획득

    대상이 준법경영시스템 국제 표준 ‘ISO 37301’ 인증을 획득했다.

    ‘ISO 37301’ 인증은 지난 2021년 4월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준법경영시스템 국제 표준으로, 조직의 효과적인 준법경영시스템을 구축·이행하기 위한 요구사항을 규정하고 이에 따른 지침을 제공한다.

    대상은 이번 인증을 통해 준법경영 의지를 대외적으로 표명하고 준법 리스크 평가, 인사 관련 준법 절차 도입, 준법 교육 실시, 준법 기능의 독립성 확보, 내부고발 제도 및 내부 조사 절차 수립 등 대상㈜ 준법경영시스템 관리체계의 실효성을 입증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즉석밥 신제품 ‘식감만족’ 4종 출시  

    오뚜기는 새로운 유형의 즉석밥 ‘식감만족’을 출시했다.

    신제품 ‘식감만족’은 백미밥 2종과 잡곡밥 2종으로 구성됐다. 고온·고압 처리 후 증기로 취반하는 2단 가열 방식을 적용해 밥알의 찰기를 높였으며, 백미와 차수수, 찰기장 등 모든 곡물은 100% 국내산을 사용했다.

    한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올해 5월 기준 국내 즉석밥 시장 규모는 4625억원으로지난해 동기 대비 4.8% 증가했다특히 ‘잡곡밥’ 시장은 전년 동기 대비 18.6% 증가한 859억원을 기록했다.
  • ▲ ⓒ코오롱FnC
    ▲ ⓒ코오롱FnC
    ◇ 헨리코튼, 설동주 작가와 협업 티셔츠 출시

    코오롱FnC의 남성복 브랜드 ‘헨리코튼’이 일러스트 작가 설동주와 협업해 티셔츠 4종을 출시한다.

    설동주 작가는 바쁜 도시에서의 순간을 포착, 펜드로잉 기법으로 담아내는 작품세계로 유명하다. 이는 헨리코튼 브랜드가 지향하는 ‘나만의 속도와 가치를 추구하는 삶’과도 닮아 있어 이번 협업을 진행했다.

    이번 협업 제품은 반팔 티셔츠 2종과 긴팔 티셔츠 2종,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반팔 티셔츠는 앞 전면에 수달 일러스트를, 소매에는 물고기 모양의 포인트 자수를 넣어 위트를 더했다. 긴팔 티셔츠는 뒷면에 플라잉 낚시의 도구 일러스트를 가미해 깔끔하면서도 유쾌한 스타일을 보여준다.


  • ▲ ⓒ신세계L&B
    ▲ ⓒ신세계L&B
    ◇ 신세계L&B, ‘라세니 스몰 배치’ 프로모션

    신세계L&B가 위스키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버번 위스키 제품 ‘라세니 스몰 배치’ 프로모션을 다음 달 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자사 주류전문매장 와인앤모어에서 8월 2일까지 진행되며, ‘라세니 스몰 배치’와 글랜캐런 잔 세트(2개)를 함께 구성해 선보인다.

    ‘라세니 스몰 배치’는 밀을 함유한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다. 밝은 구리색을 띠고 있으며, 신선한 빵과 토피, 버터스카치 향과 캐러멜 맛, 달콤한 풍미가 특징이다. 옥수수를 주원료로 하나, 일반적인 버번과 달리 호밀 대신 밀을 사용한다. 옥수수와 밀의 비중이 높아 여느 버번 위스키보다 부드럽고 섬세하다.

    알코올 도수는 46도, 용량 750㎖ 기준 가격은 7만9000원이다.
  • ▲ ⓒ쿠팡
    ▲ ⓒ쿠팡
    ◇ 쿠팡, 안전관리 부문 신입사원 공개 채용

    쿠팡이 물류 안전관리 분야의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직무는 로켓배송 거점(캠프)의 물류 안전관리 분야로, 오는 14일까지 쿠팡 자체 채용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이번 채용은 최대 경력 1년 미만의 안전 관련 학사 학위 및 산업안전기사 자격증을 보유한 자라면 지원이 가능하다. 실무 경험이 없더라도 입사 후 안전관리 교육과 담당 매니저의 코칭, 주기적 보수교육 등 체계적 프로그램을 통해 안전관리자로서 전문성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마련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전화면접, 과제전형, 대면면접 순으로 진행한다. 

    주요 업무는 ▲캠프 안전보건 계획 수립 및 관리 ▲캠프 위험성 평가 실시 및 위험성 개선 관리 ▲캠프 법정 안전교육 및 안전문화 향상을 위한 안전교육 실시 ▲캠프 재해 발생 시 사고조사 및 재발 방지 계획 수립 등 캠프 내 안전관리 전반에 걸친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77데이’ 전개

    위메프가 오는 7일부터 이틀간 ‘77데이’를 열고 가격 끝자리 ’77원’, ‘777원’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먼저 ‘슈퍼77데이’에서는 ‘뮤지컬 킹키부츠 VIP석’, ‘하림 용가리치킨 300g 3봉’, ‘Jeep 1941 빅로고 반팔 티셔츠’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타임딜은 7일 자정부터 매시간 6개씩 특가상품을 판매한다. 주요 상품은 ‘에이수스 사무용 노트북 N4500’, ‘나스 어데이셔스 립스틱’ ‘삼립 포켓몬빵 8종 10봉’, ‘농협안심 한돈 냉장 오겹살 500g’ 등이다.

    여름철에 꼭 필요한 생필품과 제철 먹거리도 큐레이션해 타임딜로 선보인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소상공인과 함께 홈캉스 준비 완료’ 이벤트

    NS홈쇼핑이 오는 31일까지 ‘소상공인과 함께 홈캉스 준비 완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 NS홈쇼핑이 손잡고 소상공인과 동반성장을 위한 판로지원 및 판매 활성화를 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에서는 24개 소상공인 업체의 약 400개 홈캉스 아이템을 특가로 소개한다.

    홈캉스 대표 상품인 구이용 고기 등 신선식품과 가정간편식 등을 만날 수 있다. ‘이상정의 명장 언양식 불고기한판’(220g)은 10팩 구성에 4만2900원으로 이벤트 기간 중 15%할인혜택을 적용해 3만6460원, ‘탐라인 제주 흑돼지 오겹살 구이세트’는 6만1500원에 판매한다. 더위와 장마에 지쳐 잃어버린 여름 입맛을 돌려줄 ‘여수 돌산갓김치’(3㎏)는 2만4900원, ‘양주골 파김치’(1㎏)는 1만2900원이다.

    대표 상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최종 실 결제금액의 5%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7월 래플 이벤트 진행

    롯데시네마가 7월 영화 관람 고객 대상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에서 준비한 7월 래플 이벤트는 매주 월요일에서 일요일까지 주별로 나뉘어 진행되며, 당첨자는 매주 목요일에 발표된다. 이벤트는 1차에서 4차까지 총 4주 동안 참여할 수 있도록 나뉘어져 있고 각 차수별 해당 기간 내 영화 관람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에 참여할 수 있는 간편한 이벤트이다.

    각 차수별 1등 경품은 1차는 레고(토르의 해머:묠니르), 2차는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3차는 베어브릭 미니언즈, 4차는 24K 순금(한 돈)이 경품을 준비하였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 ▲ ⓒSPC삼립
    ▲ ⓒSPC삼립
    ◇ SPC삼립, 포켓몬빵 신제품 5종 출시… ‘띠부씰’ 추가

    SPC삼립이 ‘포켓몬빵’ 신제품 5종 출시와 함께 성도지방 띠부씰도 추가로 선보인다.

    신제품은 ‘메타몽의 말랑말랑 블루베리’, ‘이슬의 초코파운드’,  ‘이상해씨의 초코팡팡’이다. ‘잠만보의 빅 피자’, ‘고르곤졸라’와 ‘불닭’ 두 가지 맛으로 7월 중 추가 출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포켓몬빵 모든 제품에 포켓몬에 나오는 지역 중 하나인 관동지방 포켓몬 띠부씰 159종 외에 새로운 띠부씰(떼고 붙일 수 있는 씰) 116종이 추가 적용된다. 

  • ▲ ⓒ농협유통
    ▲ ⓒ농협유통
    ◇ 농협유통, 소흘농협 지역 일손돕기 나서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 임직원들이 자매결연을 맺은 소흘농협 지역 관내 방문해 일손 돕기에 나섰다.

    농협유통은 도농교류의 날을 맞이하여 일손이 부족한 농가에 힘이 되고자 올해 자매결연을 맺은 소흘농협의 지역 관내 포도 농가에 방문하여 포도 봉지 씌우기 등 도농교류에 앞장섰다.

    포도 봉지 씌우기는 과수재배에서 과실에 봉지를 씌우는 것을 말하는데, 나무에 달린 포도의 병충해를 막아주고 열과(포도알 파열)를 방지할 수 있는 포도 재배에 있어서 필수적인 작업이다. 농협유통은 농업·농촌 및 지역사회와 동반성장을 하는 ESG 경영을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