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국물요리 신제품 ‘비비고 누룽지 닭다리삼계탕’ 출시소노캄 고양, 체리빙수 출시대상 청정원, 기능성 표시식품 ‘홍초’ 6종 리뉴얼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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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J제일제당, 국물요리 신제품 ‘비비고 누룽지 닭다리삼계탕’ 출시

    CJ제일제당은 초복을 앞두고 더운 여름철 입맛을 살려주는 국물요리 신제품 ‘비비고 누룽지 닰다리삼계탕’을 출시했다.

    진하게 끓여낸 닭 육수에 통다리와 먹기 좋은 크기로 찢어낸 닭 안심살을 넣고, 알알이 식감이 살아있는 누룽지와 귀리를 담은 제품이다. 소비자가 선호하는 부위인 닭다리 중심으로 메뉴를 구성해 한 마리 통째로 들어간 시판 삼계탕 제품 대비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용기에 그대로 붓고 전자레인지에 5분 내지 7분 30초만 데우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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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명소노그룹
    ◇ 소노캄 고양, 체리빙수 출시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의 5성급 호텔 소노캄 고양이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체리빙수를 출시했다.

    소노캄 고양의 체리빙수는 부드러운 우유얼음 위에 신선하고 달콤한 체리와 상큼한 라즈베리를 올렸다고 강조했다. 당도 18브릭스의 미국산 생체리로 엄선했다.

    소노캄 고양 이스트타워 1층에 위치한 라운지&바 ‘일라고(IL LAGO)’에서 매일 한정된 수량만 판매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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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상
    ◇ 대상 청정원, 기능성 표시식품 ‘홍초’ 6종 리뉴얼 출시

    대상 청정원이 홍초 전 라인을 리뉴얼해 선보인다. 대상은 석류, 복분자, 블루베리, 풋사과, 자몽, 타트체리 등 홍초 6종 전 제품에 알로에 겔 성분을 추가한 기능성 표시식품을 출시했다.

    대상은 ‘자기 건강 관리’(Self-Medication) 트렌드에 발맞춰 면역력 강화 등의 식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한 것에 주목해 기능성 표시식품 홍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이번에 출시한 홍초 제품에는 특허 받은 3단 발효공법으로 만든 100% 과일 숙성 발효초에 피부건강, 장건강,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알로에 겔이 들어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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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J푸드빌 빕스, SKT T 멤버십 대상 티데이(T Day) 진행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11일부터 15일까지 SKT T멤버십 고객 대상 ‘티데이(T Day)’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SKT의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7월 11일부터 5일간 매장에서 결제하는 모든 메뉴를 40% 할인받을 수 있다. SKT ‘A.’(에이닷) 고객에게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T멤버십 앱 T Day 안내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활성화한 후 결제 시 제시하면 혜택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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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풀무원샘물, 여름철 맞아 신제품 2종 출시 라인업 확장

    풀무원 계열의 풀무원샘물은 여름 시즌을 맞아 해양심층수와 탄산수를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청정 미네랄을 담은 ‘풀무원 해양심층수’는 동해의 해저 510m에서 취수한 프리미엄 먹는 해양심층수이다. 미네랄 함량이 높고, 인체의 체액과 유사한 마그네슘, 칼슘, 칼륨의 이상적인 비율로 몸에 빠르게 흡수된다는 설명이다.

    건강과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푸드 페어링 전문 탄산수 ‘풀무원 브리지톡’도 새롭게 선보인다. 홈카페나 홈술을 즐기는 MZ세대가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해 0칼로리이며 천연 향료만 사용했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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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에이블씨엔씨
    ◇ 에이블씨엔씨, 자사몰 ‘에이블샵’ 론칭

    에이블씨엔씨가 6대 패밀리 브랜드를 기반으로 한 ‘에이블샵’을 론칭했다.

    에이블샵은 미샤,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에이블씨엔씨의 패밀리 브랜드를 전문적으로 큐레이션해 보다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에이블씨엔씨는 유통 채널 중심의 기존 온라인 플랫폼 눙크에서 자사 주력 브랜드 중심으로 전환, 각 브랜드의 가치 높이기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주요 경영 전략 중 하나인 멀티 브랜드 전략을 공고히 하는 동시에 미래 성장동력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힘을 싣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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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GC솔루션
    ◇ 글라스락, '2022 상반기 결산 글라스락 어워드' 실시

    SGC솔루션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오는 31일까지 ‘2022 상반기 결산 글라스락 어워드’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 품목으로는 먼저 식중독 우려가 높아지는 여름철 주방 위생관리 니즈를 반영해 믿고 쓸 수 있는 국내산 유리용기들을 준비했다. 화장실과 김치냉장고, 냉동실에 식재료를 밀폐 보관하고 냉장고를 위생적으로 관리해 세균 번식을 막을 수 있는 다양한 밀폐용기들이다.

    여름 홈카페를 위한 투명하고 위생적인 유리컵류와 일회용 테이크아웃 컵 대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유리 텀블러 ‘픽업 텀블러’ 등도 있다. 캠핑 쿡웨어와 주방에서 자주 쓰이는 프라이팬, 냄비 등을 할인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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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모레퍼시픽
    ◇ 빈폴, ‘프린트 베이커리’와 협업 상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BEANPOLE)은 다양한 분야의 미술전문가들이 만드는 콘텐츠를 소개하는 플랫폼 기업인 ‘프린트 베이커리’와 손잡고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프린트 베이커리는 지난 2012년 국내 최대 미술품 경매사인 ‘서울옥션’이 론칭한 미술 대중화 브랜드이다. 많은 사람들이 미술의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돕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다양한 사업영역에서 노하우를 가진 예술가가 사업을 기획하고 있다.

    빈폴은 ‘판타지 트래블러(Fantasy Traveler)’를 주제로, 요이한, 그레타 프리든, 서유라, 박상혁 등 네 명의 작가와 함께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예술을 빈폴의 시각으로 상품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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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무신사
    ◇ 무신사, 버추얼 쇼룸 ‘무신사 VR 룸’ 오픈

    무신사가 고객이 가상공간에서 입점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버추얼 쇼룸 ‘무신사 VR 룸’을 오픈한다.

    11일 오전 11시에 공개되는 무신사 VR 룸에서는 무신사 스토어에 입점한 42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디스이즈네버댓, 라퍼지스토어, 예일 등을 비롯한 무신사 스토어 스테디셀러 브랜드와 골프, 키즈, 뷰티 등 무신사 스토어 5개 전문관의 입점 브랜드도 소개한다. 

    무신사가 지난해부터 강화하고 있는 골프, 키즈, 뷰티 등 특정 패션 카테고리에 특화된 서비스인 전문관의 아이덴티티를 시각적으로 표현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입점 브랜드를 3D 형태로 구현해 밀도 높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무신사 스토어 전문관 앰버서더로 활약하고 있는 무아인의 목소리로 VR 룸의 소개도 들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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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애경산업
    ◇ 애경산업, 루나 베이스 레이어링 포뮬라 선봬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는 베이스 레이어링 포뮬라를 출시했다.

    촉촉한 제형이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돼 한 겹 한 겹 레이어링 하듯 완성도 있는 피부를 표현 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루나 베이스 레이어링 포뮬라는 피부 톤과 결 등에 따라 다양한 컬러와 질감의 베이스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보송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벨벳 레이어’ △화사한 피부로 톤 보정을 해주는 ‘피치 레이어’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피팅 레이어’ 등 3종으로 구성됐다.

  • ▲ ⓒBAT로스만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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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AT로스만스, ‘대학교 환경동아리 리그’ 최종 선발

    BAT로스만스가 ESG 캠페인과 환경분야 청년 인재 육성을 위해 진행하는 ‘대학교 환경동아리 리그’ 참가 최종 팀을 선발했다.

    BAT로스만스는 지난 5월부터 전국 대학교 환경동아리를 대상으로 재활용과 업사이클링, 쓰레기와 폐기물 저감 등과 관련한 환경분야 아이디어를 공모했으며, 환경 분야 전문가 심사와 임직원 투표를 통해 총 10개 팀이 선정됐다.

    참가자들은 오리엔테이션 이후 동아리별로 선정된 아이디어를 구체화하고 직접 수행하는 활동을 펼치게 된다. 이들은 활동 기간 동안 각각 200만원의 지원금과 역량 강화를 위한 멘토링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받게 된다.

    오는 11월에는 대학교 환경동아리 리그 포럼을 개최해 참가자의 최종 성과를 발표하고 각각의 주제에 관해 토론하는 시간이 마련된다. 이외에도 참가자 중 우수한 성적을 거둔 5개 팀에게는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이 수여될 예정이다. 총 상금은 1000만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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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비맥주 호가든, 논알코올 음료 ‘호가든 프룻브루’ 출시

    호가든이 프리밍머 논알코올 음료 ‘호가든 프룻브루’를 선보인다. 고유의 풍부한 맛을 지닌 호가든에서 알코올은 추출하고 이국적인 과일 향을 더해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쳐 만들었다는 설명이다.

    알코올 함량은 1% 미만으로, 로제와 페어 2종으로 선보인다. ‘호가든 프룻브루 로제’는 라즈베리의 싱그럽고 묵직한 달콤함이 특징이다. ‘호가든 프룻브루 페어’는 서양배 특유의 깔끔하고 청량한 달콤함을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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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마켓, ‘소상공인 동행마켓’ 상시 운영

    지마켓이 자사 운영 채널인 G마켓과 옥션에 지난 5월 시범 운영에 나선 ‘소상공인 동행마켓’ 상시 운영에 나선다.

    소상공인 동행마켓은 서울산업진흥원, 중소기업유통센터 등 공공기관과 연계해 상품성이 검증된 지역소상공인 상품을 판매하는 전문관이다. 소상공인은 대규모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보함으로써 우수 상품을 널리 알릴 수 있고, 소비자들은 구매를 통해 매출 활성화에 기여하는 ‘착한소비’를 하게 되는 선순환 구조다.

    동행마켓 입점은 G마켓과 옥션에 상품을 등록한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상시 신청 가능하다. 월 1회 중소기업유통센터 내부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되면 참여 가능하며, 입점 수수료는 무료다. 입점 가능 품목은 신선·가공·건강식품, 생활용품, 패션·뷰티, 디지털·생활가전 등 전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한다.

    7월 대표 상품으로는 여름철 입맛을 돋울 ‘오리불고기’, ‘얼갈이김치’, ‘순살족발’ 등 식품부터 ‘유리창로봇청소기’, ‘무선청소기’, ‘세탁 세제’ 등 집안일에 유용한 상품까지 다양하다. 
  • ▲ ⓒ티몬
    ▲ ⓒ티몬
    ◇ 티몬 ‘게임부록 시즌1’ 성료

    티몬이 선보인 국내 첫 게임전문 토크쇼 형태의 웹예능 ‘게임부록’이 영상 누적 조회수 2578만명을 넘으며 시즌1을 마무리했다. 게임부록은 티몬이 아프리카TV 자회사 프리콩과 초록뱀미디어 관계사 오로라미디어와 공동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다.

    게임부록은  7차례에 걸쳐 전자제품 및 생활용품 등을 선보인 결과 총 12억7052만원의 유의미한 매출 성과를 기록했다는 설명이다. 요기요 상품권의 경우 8억9151만원의 판매 매출을 달성하기도 했다. 영상 제작뿐 아니라 티몬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비온(TVON)’을 통해 라이브 판매방송도 별도 편성하며 높은 매출을 견인했다.

    특히 시청 인원 중 18~34세가 71%를 차지한 것으로 조사됐다. 빠르고 가볍게 즐기는 ‘스낵 컬처’ 콘텐츠가 각광받는 만큼 주요 내용을 1분 내로 편집한 짧은 ‘쇼츠’ 영상이 200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젊은 세대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