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다방, 비대면 계약 '다방싸인' OX퀴즈 이벤트

자정마다 새 퀴즈…360여명에 경품 증정

입력 2022-07-11 14:22 | 수정 2022-07-11 14:28

▲ 다방은 앱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다방싸인 아는 만큼 편해진다’ 이벤트를 시행한다.ⓒ다방

부동산 정보 플랫폼 '다방'은 애플리케이션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방싸인 아는 만큼 편해진다'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20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다방이 지난해 출시한 부동산 비대면 계약 서비스 '다방싸인'에 대한 이용자들의 인식과 만족도 제고를 위해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다방 앱과 공식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다방싸인에 대한 OX 퀴즈를 풀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 매 자정마다 새로운 문제가 출제되며 매일 이벤트에 참여할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당첨자에게는 누적 점수에 따라 △LG전자 스텐바이미(1명) △다이슨 퓨어쿨 데스크(2명) △삼성전자 비스포크 제트봇(3명)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3만원권(40명)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모바일 쿠폰(10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2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다방 관계자는 "비대면 계약의 법적 효력 여부, 매물 확인 방법 등 다방싸인과 관련한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동시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정환 기자 pjh85@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