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리뉴얼, 부엌∙욕실 등 집 공간으로 서비스 확대비대면 전문 상담 서비스 도입 등 전용 홈페이지 리뉴얼가전∙가구 등 개별 품목서 집 전체 케어, 공간 중심 서비스 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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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샘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 등으로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관련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홈케어 사업을 강화한다.  

    한샘은 13일 자사 홈케어 서비스인 ‘한샘홈케어’의 전용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비대면 전문 상담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또한 홈케어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가전과 가구 등 품목 위주의 서비스에서 부엌과 욕실, 집 전체 케어 등 공간 중심으로의 서비스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한샘홈케어는 집안에 있는 가구와 가전뿐만 아니라 공간별로 발생하는 각종 오염 물질을 제거하고, 살균 및 청소를 통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돕는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여름철에는 물을 많이 사용하는 부엌과 욕실 케어 서비스가 인기를 모으고 있다. ‘부엌클린리폼’은 후드와 싱크볼, 수전 등 부엌기기에 쌓인 찌든때를 제거하고, 코팅 시공을 통해 오랫동안 부엌 공간이 깨끗하게 유지되도록 돕는다.

    ‘욕실클린리폼’은 변색된 바닥의 줄눈을 새로 시공하고, 세면대와 수전, 변기 등 욕실 도기를 살균 세척해준다. 간편한 케어 서비스를 통해 큰 비용 부담 없이 부엌과 욕실을 새 단장 할 수 있다.

    홈케어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할인쿠폰·적립금 등 특별이벤트도 진행한다. 

    올해 초, 한샘은 AS와 콜센터, 홈케어 등 고객 관련 조직을 자회사인 한샘개발로 통합해 ‘원스톱 고객 서비스’의 시너지를 내고, 한샘개발을 서비스 전문회사로 육성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