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신세계百, 명품관 한복판에 골프 팝업 선보인다

24일까지 강남점 1층에 젝시오 화이트 에디션 글로벌 최초 선봬골프용품 이달까지 23% 성장…20대 42%로 가장 높은 성장세업계 최초 카카오프렌즈 골프웨어 팝업도…영 골퍼 잡기 나서

입력 2022-07-14 06:00 | 수정 2022-07-14 06:00

▲ ⓒ신세계

신세계백화점은 골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강남점 1층 명품 매장 한복판에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의 팝업을 이달 24일까지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연령에 관계없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골프 장르는 명품 못지 않은 신장세를 기록 중이다.

특히 올해 들어 23.6%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골프용품의 경우, 전 연령을 통틀어 20대 고객의 매출 성장률(42.2%)이 가장 두드러지게 나타나며 4050 중장년층(30.0%) 못지 않은 MZ 고객들의 골프에 대한 관심을 엿볼 수 있다. 

신세계 강남점 더 스테이지(The Stage)에서 선보이는 이번 젝시오 팝업 스토어는 화이트, 블루, 그린, 보르도, 골드 등 다섯 가지 컬러로 구성된 각기 다른 공간에 전시된 골프 클럽과 용품을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팝업 기간 동안 소개되는 ‘화이트 에디션(White Edition)’은 여성골퍼를 겨냥해 젝시오가 선보이는 신규 상품으로 전세계 최초로 소개된다.

신세계와 젝시오는 SNS 해시태그(#), 나만의 체형과 스윙에 맞춘 커스텀(맞춤) 클럽 체험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 강남점은 글로벌 력셔리 브랜드의 팝업 중심이었던 더 스테이지에 처음으로 프리미엄 골프 관련 팝업을 선보이며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아우르는 전문관의 이미지를 굳힌다는 계획이다.

이외에도 강남점 7층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선보이는 카카오프렌즈 골프웨어 팝업 매장은 최근 고객들의 관심이 많은 친환경과 골프웨어를 접목시킨 팝업으로 친환경 골프웨어와 용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골프웨어 단독 팝업은 신세계 강남점에 이어 경기점, 대전신세계 Art & Science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 최문열 상무는 “골프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관심으로 럭셔리 브랜드의 차별화된 팝업 공간인 더 스테이지에 프리미엄 골프 팝업 스토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강필성 기자 feel@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