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부터 동반성장위해 분기별 포럼 진행팬데믹 이후 오프라인 첫 행사 치러이근상 KS’IDEA 대표의 강연 진행
  • ▲ NS홈쇼핑이 개최한 ‘NS파트너스 상생포럼’의 ‘작은 브랜드가 큰 브랜드를 이기는 방법’ 강연 모습.ⓒNS홈쇼핑
    ▲ NS홈쇼핑이 개최한 ‘NS파트너스 상생포럼’의 ‘작은 브랜드가 큰 브랜드를 이기는 방법’ 강연 모습.ⓒNS홈쇼핑
    NS홈쇼핑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NS파트너스 상생포럼’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NS홈쇼핑이 파트너사와 동반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2008년부터 매 분기 ‘NS파트너스 상생포럼’을 진행해왔다. 최근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 중 언택트 행사로 진행해오다 2년만에 대면 행사로 전환됐다.

    파트너사 대표와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NS파트너스 상생포럼’에서는 2분기 최우수 상품 시상과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의 저자 이자 광고·마케팅 전문가인 이근상 케이에스아이디어(KS’IDEA) 대표의 강연이 진행됐다. 또, 동반성장을 위한 파트너사 지원 프로그램과 성과 등의 내용을 공유하고, 파트너사 대표, NS홈쇼핑 임원 및 팀장 간의 간담회 시간도 주어졌다.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팬데믹의 영향과 어려운 시장 경쟁 환경에서 NS홈쇼핑과 함께 해주신 파트너사와 우리 임직원에게도 이 자리를 빌어 감사드린다”며, “NS홈쇼핑은 부단한 노력으로 파트너사와 함께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