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고객·성장 분야 11개 사례 선정에이블스쿨 출신 신입사원 우수 직원 뽑혀구현모 대표 "디지코 KT 성장스토리 만들자" 강조
  • ▲ ⓒKT
    ▲ ⓒKT
    KT가 ‘2022년 상반기 KT그룹 혁신성과 공유회’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행사는 KT그룹 디지털 플랫폼 기업으로 혁신을 위해 노력한 구성원들의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2022년 KT의 경영 방향인 안정, 고객, 성장 분야에서 괄목할 성과를 낸 총 11개 우수 사례가 선정됐다.

    안정 분야 우수 사례로는 현장의 업무 처리 절차를 개선하고 효율화하기 위해 추진해 온 ‘현장 AI 300프로젝트’를 통한 과제 등이 도출됐다. 고객 분야와 성장 분야에서도 BC카드와 HCN 등 기존 사업 영역을 확장한 혁신적인 성과들이 우수 사례로 제시됐다.

    한편, ‘K-디지털 트레이닝 해커톤’에서 대상을 수상한 KT 에이블스쿨 출신 신입사원은 직원 성장 분야 우수 직원으로 뽑혀 큰 박수를 받았다. 

    구현모 대표는 “AICC, 빅데이터, 미디어 등 다양한 영역에서 가시적인 성과가 나올 수 있었던 것은 함께 달려온 임직원 여러분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하반기에도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며 임직원과 고객 모두가 공감하는 DIGICO KT의 성장 스토리를 만들어나가자”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