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PB브랜드 해빗(Hav’eat), 면역력 강화 상품 행사‘홍삼정’, ‘홍삼정스틱’ 등 엘포인트 회원 대상 최대 10% 할인오은영 박사가 참여한 건강기능식 ‘락티브’ 유아비타민 출시
  • ▲ ⓒ롯데쇼핑
    ▲ ⓒ롯데쇼핑
    롯데마트가 ‘해빗(Hav’eat)’을 통해 고객들의 건강지킴이로 나선다. 해빗(Hav’eat)’은 친환경 건강 라이프를 제안하는 롯데마트의 건강기능식품 자체 브랜드(PB)다.

    롯데마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유행의 불안감이 커지면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해빗(Hav’eat)’ 상품 일부를 오는 4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엘포인트(L.Point) 회원 대상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의 대표 상품은 면역력 강화를 돕는 ‘Hav’eat 홍상점 240g’과 ‘Hav’eat 홍삼정스틱(10ml*30포)’이다. ‘Hav’eat 홍삼정 240g’과 ‘Hav’eat 홍삼정스틱(10ml*30포)’은 출시 이후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해, 5~7월 판매량이 전년 대비 각각 2.5배, 3배 가량 증가했다.

    이와 더불어 롯데마트는 국민 육아 멘토 오은영 의학 박사가 직접 과학적으로 배합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락티브’와 함께 25일 유아비타민을 새로이 출시한다. ‘락티브 어린이 면역엔 멀티비타민 젤리’는 신선한 제주 감귤을 사용하여 영양 권장량은 물론 맛과 섭취 편의성까지 어린이에게 맞춰 설계한 상품이다. 

    오민정 롯데마트 Health팀 상품기획자(MD)는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사회적 불안감이 고조되는 가운데 개인 면역력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며, “홍삼과 아연 행사를 기획했으니 매장 방문하시어 다양한 건기식 상품을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