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2022 E-드림 프로모션’ 2차 진행신세계푸드, ‘밀크앤허니 클래식 프렌치 토스트’ 출시삼성물산 패션, 美 네일케어 '선데이즈' 론칭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닥터자일리톨버스’, 강원도 고성군 방문

    롯데제과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함께하는 ‘닥터자일리톨버스’가 100회차 진료를 맞아 이번에는 강원도 고성군을 방문했다.

    이번 ‘닥터자일리톨버스’에는 대한치과의사협회 홍수연 부회장, 현종오 대외협력이사, 송호택 자재·표준이사, 강원도치과의사회 변웅래 회장 등의 의료팀과 샤롯데 봉사단을 포함한 총 봉사 인력 10여명이 함께했다. 고성군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지난 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료했다. 자일리톨껌 등 과자 선물세트를 전달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닥터자일리톨버스’는 제주도부터 강원도까지 전국 곳곳을 방문, 현재까지 치과의사 등 의료진 900여명이 참여하며 캠페인을 함께 했다. 진료를 받은 치과환자는 5300여명, 진료 건수도 7500여건에 달한다.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경기도 자립준비청년 위한 교육 체험 프로그램 진행

    교촌에프앤비는 자립준비청년 지원 사업을 통해 경기도 내 지역아동센터 아동 및 자립준비청년들의 건강한 자립을 위한 교육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초등학생, 중·고등학생 등 연령 및 학년으로 나눠 각 시기에 필요한 요소를 반영한 맞춤형 체험 교육으로 구성됐다. 또한 ‘나’, ‘우리’, ‘사회적 가족’의 진정한 의미를 배우고 학생들이 삶에 대한 긍정적인 생각과 태도를 형성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교촌은 초등학생 아동들의 정서적 안정을 위해 뮤직테라피, 물감풍선, 푸드아트 스토리텔링 등 흥미를 이끌어낼 수 있는 체험 활동 위주로 구성해 즐겁게 교육에 참여 할 수 있도록 했다.


  • ⓒ버거킹
    ▲ ⓒ버거킹
    ◇ 버거킹, ‘타바스코’ 콜라보 라인업 공개

    버거킹이 오뚜기 ‘타바스코’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더욱 강렬한 매운맛의 ‘타바스코’ 라인업을 선보인다.

    ‘타바스코’ 라인업의 신메뉴 3종은 직화로 구운 순 쇠고기 100% 패티의 불맛과 ‘타바스코’ 소스의 매콤하고 알싸한 맛이 만난 이색적인 풍미가 특징이다.

    타바스코 더블 비프, 타바스코 몬스터, 타바스코 슈림프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 ⓒ에그슬럿
    ▲ ⓒ에그슬럿
    ◇ SPC 에그슬럿, 론칭 2주년 기념 ‘세이보리 서울’ 출시

    에그슬럿이 브랜드 한국 론칭 2주년을 기념해 신메뉴 라인업 ‘세이보리 서울(SAVORY SEOUL)’을 출시했다.

    ‘세이보리 서울’은 에그슬럿 기존 메뉴에 와규 스테이크, 애플우드 훈제 베이컨, 루꼴라, 아보카도 등 다채로운 식재료를 더한 신메뉴 라인업이다. 오는 9월까지 에그슬럿 전 매장에서 판매한다.

    제품은 △베이컨 에그 앤 치즈에 앵거스 비프 패티와 루꼴라를 더한 ‘LA 바이브’ △와규 스테이크, 앵거스 비프 패티, 애플우드 훈제 베이컨 등 고기 토핑 3종을 활용한 ‘트리플 미트 치즈버거’ 등 총 5종이다.


  • ⓒ세정그룹
    ▲ ⓒ세정그룹
    ◇ 세정그룹, 임직원 포상제도 ‘세정인상’ 개최

    세정그룹이 임직원에게 귀감이 되는 우수 사원을 대상으로 포상하는 제도인 ‘세정인상’을 개최했다.

    이번 22년 상반기 세정인상 선정 과정은 타인에게 모범이 되는 일선 실무자를 사업부에서 추천하면, 사내 포상심의위원회에서 공적 조사 심사를 통해 최종 결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지난 1일과 4일 부산과 서울에서 각각 진행됐으며 부산 15명, 서울 13명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날 시상식에는 박순호 회장이 직접 참여해 수상자에게 상패를 전달하며 격려했다.

    수상자에게 부상으로 팀장 100만원, 팀원 50만원의 포상금과 함께 내부 승진 가점도 주어졌다.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 美 네일케어 '선데이즈' 론칭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 레이블씨(Label C)가 국내 처음으로 미국 뉴욕 클린 네일케어 브랜드 선데이즈(Sundays)를 독점 전개한다.

    선데이즈는 2017년 미국 뉴욕에서 ‘아름다움을 위해 희생하지 않는다’는 가치로 출발한 클린 네일케어 브랜드다. 비건/무독성 성분을 사용하고 파라벤, 포름알데히드 등 인체에 유해한 화학물질을 무첨가하며, 동물들을 해치지 않는 제조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레이블씨는 선데이즈의 17가지 컬러로 구성된 네일 폴리쉬를 판매한다. 퓨어 화이트 컬러의 ‘넘버01’, 쉬어 핑크 ‘넘버02’, 칠리 페퍼 레드 ‘넘버13’ 등을 선보인다.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밀크앤허니 클래식 프렌치 토스트’ 출시

    신세계푸드가 집에서도 호텔 수준의 프렌치 토스트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상품 ‘밀크앤허니 클래식 프렌치 토스트’를 선보였다.

    ‘밀크앤허니 클래식 프렌치 토스트’는 두께 4cm의 두툼한 식빵을 사용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극대화하고 폭신폭신한 식감을 살렸다.

    일반 계란물보다 진하고 풍미가 좋은 바닐라빈 에그소스를 묻혀 부드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맛을 더했다. 꿀, 시럽, 과일 등 취향에 따라 토핑을 올려 집에서도 마치 호텔이나 전문 레스토랑 수준의 프렌치 토스트를 구현할 수 있다.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2022 E-드림 프로모션’ 2차 진행

    이디야커피가 감성 홈카페를 완성시켜줄 미니가전을 증정하는 ‘2022 E-드림 프로모션’ 2차 행사를 진행한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2차 프로모션 미션 완수 시 가정에서 손쉽게 다양한 음료 제조가 가능한 ‘미니블렌더’를 증정한다. ‘미니블렌더’는 감성 가전 브랜드 ‘단미’와 콜라보한 제품으로 작지만 실용성을 갖췄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페셜 음료 4잔을 포함한 총 15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E-드림 스탬프 적립 미션을 완수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품을 제공한다. 스페셜 음료는 생과일 수박주스, 생과일 토마토주스를 포함한 과일주스 5종과 달고나 믹스치노, 모카칩 믹스치노를 비롯한 14종의 플랫치노 제품이다.
  • ⓒ마켓컬리
    ▲ ⓒ마켓컬리
    ◇ 컬리, ‘2022 추석 얼리버드’ 기획전

    컬리가 오는 22일까지 최대 70% 할인이 가능한 ‘2022 추석 얼리버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에 준비된 상품은 총 1500여종으로 홍삼, 산삼, 공진보 등 한방 상품부터 각종 영양제, 건강즙 등을 아우르는 건강기능식품이 660여 가지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한다. 정육, 수산, 과일, 디저트와 같은 식품류를 비롯해 생활, 주방, 뷰티, 반려동물용품 등 추석 선물용으로 적합한 선물세트들 또한 두루 선보인다.

    이번 얼리버드 기획전은 3만 원 이하부터 20만 원 이상까지 다양한 가격대별로 선물 세트를 분류해 선보인다. 키워드 별로는 프리미엄, 가성비, 희소성, 건기식, 미식, 컬리온리 등으로 세분화했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4종을 지급한다. 여기에 구매 상품이 많을수록 더 큰 할인이 적용되는 다다익선 쿠폰도 선보인다.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 ‘이유식 픽업 서비스’ 전개

    GS25가 휴가철을 맞아 영유아 부모들이 편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유아식품 전문브랜드 ‘루솔’과 손잡고 이유식 픽업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유식 픽업서비스는 루솔에서 온라인으로 이유식을 주문하면서 배송지를 휴가지 인근 GS25편의점으로 설정하고 휴가일에 맞춰 수령일을 지정한 뒤 지정 날짜에 해당 편의점에서 주문한 이유식을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다.

    휴가 시즌인 8월부터 10월까지 3개월간 이용할 수 있다. 이용 가능한 편의점은 제주 중문단지점, 메종글래드호텔점, 남성로점 등 6곳과 부산 해운제이드점, 프리미어호텔점 등 2곳 등 총 8곳이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들은 수령일 기준 최소 3~4일 전까지 이유식을 주문하면 된다.
  • ⓒ신세계L&B
    ▲ ⓒ신세계L&B
    ◇ 신세계L&B, 내추럴 스파클링 와인 ‘와비사비 스페이스 버블스’ 출시

    신세계L&B가 저도수의 내추럴 스파클링 와인 ‘와비사비 스페이스 버블스(Wabi Sabi Space Bubbles)’ 2종을 선보인다.

    와비사비 스페이스 버블스 유기농 원·부재료만을 사용해 와인 주조 시, 인위적인 정제나 필터링을 배제하고 이산화황 또한 첨가하지 않았은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7%로, 일반 스파클링 와인(12~14%)보다 낮아 가볍게 즐기기 좋다.

    ‘와비사비 스페이스 버블스 화이트’는 오스트리아의 토착 품종 ‘그뤼너 벨트리너’를 사용했다. 화사한 풍미와 새콤한 산미, 자연 발효에서 나온 섬세한 기포와 꽃향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와비사비 스페이스 버블스 로제’는 오스트리아에서 가장 많이 소비되는 쯔바이겔트(Zweigelt) 품종으로 만든 로제 와인이다.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집콕’ 아이템 매출 껑충

    위메프는 7월 한달간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집콕과 관련된 아이템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크게 증가했다.

    먼저 집에서 영화를 볼 수 있는 홈시어터·사운드바 매출은 147% 늘었다. 홈노래방 용품인 마이크·노래방 반주기기 카테고리는 252% 판매가 증가했고, 기타 보드게임·민속놀이(1139%) 카테고리와 게임기(353%) 같은 오락 상품 매출도 두드러졌다.

    간단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홈터파크’용 어린이 풀장(64%)도 많이 팔렸다. 튜브(23%), 수경(98%), 수영모(136%) 카테고리 같은 수영용품 판매도 늘었다.

    이밖에 에어 소파(116%), 피부에 닿는 즉시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는 쿨링 토퍼(197%) 등 집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아이템도 매출이 증가했다.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와인 2종 출시

    세븐일레븐이 자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세븐앱’을 통해 ‘퍼플독 제로와인’와 ‘스마일리 와인’을 선보인다.

    전문기술을 통해 알코올만 100% 제거한 무알콜 와인 ‘퍼플독 제로와인’ 4종과, ‘스마일리 와인’ 5종으로 븐앱에서 예약주문 후 지정한 점포에서 픽업할 수 있다.

    퍼플독 제로와인 ‘스파클링 화이트’, ‘스파클링 로제’, 등 4종으로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일반 와인에서 느낄 수 있는 깊은 맛과 다채로운 향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마일리 와인은 ‘로제’, ‘쇼비뇽 블랑’, ‘샤르도네’, ‘멜롯’, ‘카베르네 쇼비뇽’ 5종으로 와인 병에 스마일 캐릭터를 음각으로 새겨 넣어 파티에 어울리는 발랄한 느낌을 강조했다. 프랑스를 보르도 지방의 여러 와이너리를 소유한 ‘이카르드’ 가문과 노란색 미소를 상징하는 브랜드 ‘스마일리’가 함께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