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롯데온, 숙면 전문 매장 ‘숙면테리어 전용관’ 오픈

침대, 매트리스, 의류, 키즈 등 숙면 관련 상품 원스톱 쇼핑숙면을 위한 상품 고르는 법 관련 콘텐츠 제작 및 소개시몬스, 지누스 등 인기 브랜드 침실가구 상품 35% 할인

입력 2022-08-11 06:00 | 수정 2022-08-11 06:00

▲ ⓒ롯데쇼핑

롯데온은 최근 무더위와 많은 비로 인해 잠을 설치는 고객을 위해 ‘숙면테리어 전용관’을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숙면테리어는 숙면과 인테리어의 합성어로 고객의 건강을 위해 ‘숙면을 인테리어한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롯데온은 숙면테리어 전용관 오픈을 기념해 8월 한 달간 침대, 침실가구 등 숙면 관련 용품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은 숙면테리어 전용관을 침대, 매트리스, 침실가구, 의류, 수면용품, 키즈 등 숙면 관련 용품을 6개로 나눠 구성했다. 각 상품군별 매장에는 판매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이 상품 구매 시 가장 고려하는 부분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해 검색 편리성을 높였다. 

숙면테리어 전용관은 ‘숙면을 인테리어한다’라는 기획 의도에 맞춰 숙면을 위한 정보성 콘텐츠도 제작해 안내한다. 편한 베개 및 매트리스 고르기, 시즌별 이불 고르기 등으로 나눠 베개의 경우 나에게 맞는 베개 높이부터 베개 모양, 베개 소재, 수면 자세에 따른 베개 선택법 등을 소개한다. 매트리스 관련 콘텐츠에서도 나의 수면 습관에 맞는 매트리스 스프링 형태와 소재, 잠자는 인원에 따른 매트리스 크기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롯데온은 숙면테리어 전용관 오픈을 기념해 시몬스, 지누스 등 인기 브랜드의 침대와 매트리스 상품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최현지 롯데온 홈리빙팀장은 "최근 숙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점을 고려해 숙면 관련 상품들을 모아 제안하는 전용관을 선보인다”며, “상품과 함께 고객의 숙면에 도움을 주는 콘텐츠도 제작해 소개하는 등 ‘고객의 숙면을 인테리어하는 전문 매장’으로 키울 계획이다”고 말했다.
강필성 기자 feel@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