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가 안정' 콘셉트로 최대 20% 할인 쿠폰추가 10% 카드 즉시 할인 및 엘포인트 포인트 증정선물하기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도
  • ▲ ⓒ롯데온
    ▲ ⓒ롯데온
    롯데온이 추석 본행사 온마음 한가위‘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9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물가 안정’을 테마로 구매 금액대별로 사용 가능한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추가 즉시 카드 할인, 엘포인트(L.Point) 적립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행사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물가 안정 쿠폰’인 최대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엘페이(L.PAY) 결제 시 엘포인트 최대 2만 포인트, 롯데백화점 식품 구매 시 엘포인트 최대 300만 포인트 증정한다.

    이번 추석에는 가격이 상품 선택에 중요한 기준이 될 것으로 예상해 가격대별 추천 상품을 강화했다. 한우, 과일, 굴비 등 받는 분의 마음까지 풍성해지는 고품격 선물과 식용유, 커피, 참치·햄 등 실속 선물 등으로 나눠 선물을 제안한다.

    실속 선물세트 추천 상품으로는 최근 명절 과일 선물로 많이 찾는 샤인머스캣이 포함된 ‘대구경북능금농협 프리미엄 샤인 혼합 선물세트’를 최종 혜택가 5만330원에,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200일분)’를 최종 혜택가 4만4000원에 선보이며, 사조 안심 특선 22호와 CJ제일제당 스팸 마일드 8호 등을 정상가 대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오늘의 특가’ 매장에서는 매일 6가지 상품을 선정해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행사 첫날인 22일에는 동원선물세트 현호(라이트 85g 10캔+고추참치 85g 2캔)를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23일에는 ‘농협안심한우 1등급 선물세트(불고기, 국거리, 장조림 각 400g)’와 애경 추석 선물세트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추석 연휴 기간 고향을 찾지 못하거나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고객을 위해 선물하기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온에서는 받는 분의 주소를 몰라도 문자와 카카오톡을 이용해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추석 본판매 기간 롯데온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