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남양유업
남양유업이 오는 9월2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우리아이 영양 맞춤 이유식’을 주제로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한다.
이번 임신육아교실은 가정에서 부모들이 이유식을 안전하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강사는 남양유업의 영양 맞춤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CareB)’를 담당하는 이채림, 박기범 남양유업 중양연구소 연구원이다.
아이에게 영양 손실 없이 보다 더 많은 영양을 전달할 수 있도록, 신선한 재료 선별과 조리, 보관법 등 다양한 이유식 ‘꿀팁’을 배워볼 수 있다. 강의는 9월2일 오전 10시30분부터 남양유업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팬텀로보 군산CC 오픈은 총상금 5억원(우승상금 1억원) 규모로, 지난 25~28일 전북 군산CC에서 개최됐다.

▲ ⓒ롯데제과
롯데제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비건아이스크림 신제품 ‘그린티&초코넛츠’를 선보인다.
나뚜루의 대표 아이스크림인 녹차와 초콜릿을 혼합하고, 구운 피스타치오와 꾸덕한 초코퍼지를 첨가해 다양한 식감과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9월9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펀딩에는 엄선된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비건 아이스크림들의 다양한 구성을 론칭 기념으로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전체험 및 알림신청 이벤트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콜마비앤엔이치
콜마비앤엔이치는 지난 29일 서울 JW메리어트 호텔에서 국내 건기식 기업을 대상으로 차세대 건기식 원료로 주목 받는 루바브뿌리추출물 원료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세미나는 갱년기 여성 건기식 시장의 트렌드와 차세대 원료로 주목 받는 루바브뿌리추출물의 효능 및 시장성에 대한 강의가 이어졌다. 콜마비앤에이치가 연구한 이 원료는 홍조, 불면증, 발한 등 갱년기 여성에게 도움이 되는 기능을 지난 11월 식약처로부터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 받았다.
콜마비앤에이치는 다음달 대형 고객사와 협업을 통해 홈쇼핑 및 온라인으로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 ⓒ엠피대산
엠피대산과 패션 수제도넛 전문점 더블유스타일도넛이 지난 6월 업무협약을 맺고, 이번 달 백화점 매장 2곳을 연달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매장은 더블유스타일도넛 현대백화점 천호점과 디큐브시티점내 식품관에 입점했다. 입점 계약 및 매장 운영은 엠피대산에서 진행한다.
더블유스타일도넛은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는 수제도넛으로 기본 도넛부터 다양한 토핑으로 구성된 도넛까지 총 26종의 메뉴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뛰어난 맛과 신선함, 귀여운 토핑 디자인 등으로 ‘도넛 성지’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 ⓒ농심
백혈병소아암 환아와 완치자, 가족은 물론 일반인도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기부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체리’에서 할 수 있다. 60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마감한다.

▲ ⓒ휠라
휠라는 2022 가을 테니스웨어 랠리 스커트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가을 시즌, 테니스 명가 휠라가 제안하는 테니스웨어 컬렉션의 메인 아이템으로, 111년 브랜드 역사 속 대표 종목인 테니스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얻은 클래식한 감성의 테니스 스커트 3종으로 구성됐다.
테니스 볼을 주고받는다는 의미의 '랠리'를 제품명에 적용, 코트 위부터 일상에서도 테니스 패션을 즐길 수 있도록 스타일과 실용성을 갖춘 스커트를 총집합한 것이 특징이다.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다담 김치양념’ 2종(파김치, 깍두기)과 ‘다담 반찬양념’ 2종(진미채, 깻잎지)을 출시했다. 조리과정이 복잡한 김치, 반찬을 누구나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도록 돕는 양념 제품으로,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 요리를 즐기는 MZ세대의 니즈를 담았다.
김치양념은 고춧가루와 액젓, 마늘 등 김치를 담그는데 필요한 양념을 한 팩에 모두 담았다.
원재료를 따로 절이는 과정 없이 쪽파나 무에 버무리면 갓 담근 신선한 김치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반찬양념은 다른 양념 없이 진미채나 깻잎에 버무리기만 하면 복잡한 조리과정 없이 손쉽게 반찬을 만들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지그재그
지그재그가 패션업계 비수기로 꼽히는 8월 초에도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거래액이 50% 성장했다.
지그재그는 올해 8월 1일부터 15일까지 거래액이 전년 대비 약 50% 상승하며 업계 비수기를 빗겨갔다. 직전주(7/17~31)와 비교해도 거래액은 비슷한 수준으로 집게돼 동대문 여름 휴가의 영향을 받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물류 서비스인 ‘직진배송'과 브랜드 카테고리 확장 등 사업 다각화가 비수기와 성수기의 경계를 허문 것으로 보고있다. 실제 8월 초 직진배송 이용은 눈에 띄게 늘었다. 최근(8/1~15) 직진배송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5배 이상(467%) 급증했다.
패션, 뷰티, 라이프 브랜드 역시 비수기 탈피에 큰 역할을 했다. 브랜드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4배 가까이(296%) 상승했다.

▲ ⓒ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란스미어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오롯이 반영한 프리미엄 감성의 골프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란스미어는 하이엔드 클래식에 모던함과 위트, 기능성을 더한 골프 캡슐 컬렉션을 내놨다. 란스미어 골프 캡슐 컬렉션은 국내 골프웨어 시장 성장과 함께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남성복 골프웨어를 추구하는 고객의 태도를 바탕으로 탄생됐다.
란스미어는 시그니처인 캐시미어와 실크 소재를 비롯해 최고급 소재를 바탕으로 수십년 간 쌓아온 기술력과 디자인력을 담은 상품들을 선보였다. 로로피아나 캐시미어 100% 카디건과 풀오버 시리즈, 3Way 다운 베스트 및 점퍼, 이태리 비건 레더 소재의 헝가리 구스 다운 베스트 등으로 구성됐다.


▲ ⓒ디아지오코리아

▲ ⓒ마켓컬리

▲ ⓒ롯데면세점

▲ ⓒ하이트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