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고배당 주식∙ETF로 포트폴리오 구성…배당수익 추구
  • ▲ ⓒSK증권
    ▲ ⓒSK증권
    SK증권은 주파수 웰스 앱에서 투자 가능한 비대면 달러채굴랩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전 고객 대상 진짜 달러를 채굴하고 채굴된 달러를 지급하는 달러채굴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달러채굴랩은 최소 200만원 이상 가입하면 이후 고객이 신경 쓸 필요 없이 매월 투자금에 비례하는 달러 배당수익을 추구하는 랩 서비스다. 

    월·분기 배당을 지급하는 미국 주식이나 상장지수펀드(ETF) 종목들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한다. 자산을 배분해 위험 리스크를 관리함과 동시에 달러를 꾸준히 획득해 투자성과를 만들어 내는 점이 특징이다.

    달러채굴랩 출시와 더불어 주파수 웰스에서 달러채굴게임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채굴시작버튼을 누르면 달러 채굴을 시작하고 1~5시간 이후 채굴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24시간 무제한 참여 가능하며, 최대 10달러까지 채굴이 가능하다. 또한 기간 내 달러채굴랩에 가입하고 유지하면 누적 채굴된 달러를 2배로 받을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수시로 달러를 배당 받을 수 있는 달러채굴랩은 기획부터 마케터가 함께 참여해 기획한 랩서비스로 투자의 재미를 추구할 수 있다”라며 “누구나 흥미를 가지고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게임 형태로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