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금호석화 휴그린, 홈페이지에 '디지털 쇼룸' 오픈

고객 접점 확대 및 비대면 서비스 강화제품별 디자인, 주요 기능 등 살펴볼 수 있어

입력 2022-09-23 10:47 | 수정 2022-09-23 11:05

▲ 금호석유화학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의 디지털 쇼룸. ⓒ금호석유화학 제공

금호석유화학의 건자재 브랜드인 휴그린은 홈페이지(www.hugreen.kr)에 '디지털 쇼룸'을 개설한다고 23일 밝혔다.

휴그린 디지털 쇼룸에서는 마우스 클릭으로 가상의 집에 설치된 휴그린 창호를 자유롭게 둘러보며 제품의 상세 디자인, 주요 기능과 자재 설명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고객들은 오프라인 전시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자동환기창 Pro 등 휴그린의 대표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디지털 쇼룸은 온라인 상에서도 고객들이 휴그린 제품을 꼼꼼히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휴그린은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따라 대리점 개설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특히 시판 신규 대리점을 지속적으로 개설하며 자동환기창 Pro 등 주요 제품의 전국 시공 능력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휴그린 자동환기창 Pro 시공 건수도 가을 이사철을 맞아 본격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휴그린에 따르면, 지난 7월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에서 자동환기창 Pro를 선보인 후 상담 문의가 큰 폭으로 증가했으며 실제 시공까지 이어지고 있는 추세다.
이현욱 기자 dlgus3002@newdaily.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