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시즌 앞두고 본격적인 유통가 할인 행사 시작최대 20% 할인 쿠폰 및 첫 구매 고객 대상 최대 50% 할인 온앤더럭셔리, 명품 목걸이 및 커피머신 등 경품 증정
  • ▲ ⓒ롯데쇼핑
    ▲ ⓒ롯데쇼핑
    롯데온이 10월 세일의 포문을 연다.

    롯데온은 오는 3일 한 달 중 가장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퍼스트먼데이’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연말 시즌을 앞두고 10월부터는 유통업계 본격적인 대규모 할인 행사를 준비하는 가운데 롯데온도 10월 퍼스트먼데이로 고객 잡기에 나선다. 행사 당일에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비롯해 롯데온에서 처음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최대 5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최대 10% 추가 즉시 카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퍼스트먼데이에서는 다양한 가을 시즌 상품을 선보인다. 가을 패션 상품으로는 갑자기 떨어진 기온에 입기 좋은 ‘지오다노 경량패딩’과 아이들을 위한 ‘블루독패밀리 경량패딩 및 맨투맨’ 등을 최대 6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건조한 날씨에 피부 보습을 위한 피지오겔 전품목도 특가에 선보인다.

    매월 인기 시즌 상품을 할인해주는 ‘바로 이곳이 브랜드 컬렉션(바이브온)’도 오는 9일까지 진행해 패션, 리빙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 앱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000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달 바이브온에서는 ‘컨셉원’과 ‘온앤온’의 가을 신상 패션을 최대 25% 할인 판매하며, 결혼 성수기를 맞아 혼수 준비를 위한 ‘에몬스’와 ‘헬렌스타인’ 등의 침실가구를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의 명품 전문관 온앤더럭셔리에서는 퍼스트먼데이를 맞아 오는 23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앤더럭셔리를 방문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주 다른 경품을 증정하며, 롯데온 앱(App)에 로그인 후 온앤더럭셔리에서 응모하기 버튼만 누르면 가능하다. 

    롯데 유통 계열사들도 퍼스트먼데이에 힘을 싣는다. 롯데백화점몰은 가을·겨울 아우터 구매 시 10% 카드 할인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10%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마트는 천고마비의 계절을 맞아 다양한 먹거리를 할인 판매하며, 처음으로 롯데마트몰에서 장보기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만원 할인 혜택을 준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10월은 연말을 앞두고 많은 유통사들의 대규모 유통 행사가 몰리는 시즌이다”며, “롯데온도 10월 퍼스트먼데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해 고객 잡기에 나설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