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사이엔스 매장 QR코드 이벤트 진행시너지 창출·로컬 플랫폼 개척 기대
  • ▲ ⓒ미디어로그
    ▲ ⓒ미디어로그
    미디어로그는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커피사피엔스와 브랜드 협업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미디어로그는 시장이 다른 회사와 협업을 통해 새로운 고객을 유입하는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미디어로그의 편의점 개통과 배송서비스, 커피사이엔스의 매장 분포는 주거권역 접근성이라는 공통점을 가졌다는 설명이다. 향후 로컬 플랫폼을 개척하는 데에도 기대를 모으는 요소다.

    미디어로그는 전국 79개 가맹점을 보유한 커피사피엔스 매장에 신규 브랜드 ‘U+유모바일’을 홍보한다. 커피사피엔스 전국 매장에서 11월 중 홍보물에 표기한 QR코드를 찍으면 매일 100명을 추첨해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제공한다.

    남승한 미디어로그 대표는 “주 고객이 20-30대이기 때문에 브랜드 콜라보는 양사의 경쟁력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