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김장 대전’ 전개CU, 브랜드 모델에 손흥민 발탁빙그레, ‘엑설런트 오리지널 바닐라롤’ 출시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브랜드 모델에 손흥민 발탁

    CU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 손흥민 선수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먼저 CU는 이달 우리나라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CHEER UP 코리아, 파이팅 SONNY!’ 마케팅을 진행한다.

    CU는 포켓CU와 CU SNS에서 손흥민 선수와 우리나라 축구 대표팀을 응원하는 댓글 이벤트를 22일까지 진행한다. 11월 28일 가나전 당일에 이벤트 당첨 고객을 서울, 광주, 부산 지역의 CGV 상영관으로 초대해 응원 용품과 먹거리들을 지원하며 응원전을 펼칠 예정이다.

    토트넘 홋스퍼 직관 투어 이벤트도 연다. CU는 포켓CU에서 스탬프 프로모션을 통해 선정된 5명의 고객과 추후 공개되는 고객 참여 이벤트를 통해 뽑힌 2명의 고객을 더해 총 7명을 내년 초 토트넘 홋스퍼의 경기를 관전할 수 있는 직관 투어(숙박, 항공 포함)를 지원한다.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겨울 아우터 론칭

    CJ온스타일이 패션 단독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 ‘지스튜디오’ 등은 물론 ‘세인트 제임스’, ‘스튜디오 톰보이’, ‘지오다노’ 등 신상 아우터를 선보인다.

    올 겨울 신상 아우터는 퀼팅(누빔) 소재 경량 패딩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경량 패딩은 단독으로 입으면서도 코트 안에 포인트 이너로도 제격이라 출퇴근룩부터 아웃도어룩까지 활용 가능한 겨울 시즌 주요 상품이다. 올해는 물결, 다이아몬드 등 퀼팅 디자인이 가미된 경량 패딩이 트렌드다.

    이에 따라 CJ온스타일은 더엣지 퀼팅 구스케이프 자켓, 버버리 퀼팅 자켓, 지오다노 어니언 퀼팅 자켓 등 다양한 퀼팅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CJ온스타일은 헤비 아우터로 울·양모 등 프리미엄 소재가 적용된 코트를 대거 준비했다. 이밖에 몽클레어부터 여성 겨울 코트의 정석이라 일컬어지는 막스마라 외에도 버버리, 프라다 등 고가 프리미엄 패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영국 베이커리 브랜드 ‘프레타망제’ 생지 직수입

    홈플러스가 영국의 베이커리 브랜드 프레타망제 매장과 동일한 레시피로 생산된 크루아상 냉동생지 2종을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직수입해 판매한다.

    프레타망제는 영국을 비롯한 유럽, 미국, 아시아 등 3대륙 11개국에 약 550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크루아상, 샌드위치 등 50종이 넘는 베이커리를 비롯해 샐러드, 수프, 커피, 주스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이 프레타망제 매장에서 판매하는 베이커리 상품과 동일한 레시피로 만들어진 ’프레타망제 버터 크로와상(6입 330g)’과 ‘프레타망제 초콜릿 크로와상(6입 420g)’ 등 크루아상 냉동생지 2종을 직수입해 각 7990원에 선보인다.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1111’ 데이 전개

    위메프가 11월 11일부터 13일까지 ‘1111’데이를 열고 다양한 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숫자 11을 활용해 상품 끝자리 가격을 ‘11원’에 맞춰서 진행한다.

    메인 행사인 ‘슈퍼1111데이’는 MD 추천 핫딜 상품을 엄선해 진행한다. 이번 달에는 겨울철 의류·김장 관련 상품 등 시즌 아이템 18개를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1+1 이벤트에서는 특정 상품 구매 시 추가 상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숫자 ‘11’ 콘셉트에 맞춰 오전·오후 11시, 하루 두 번 1시간씩 운영한다.

    패션·식품 등 12개 카테고리의 베스트 상품으로 구성한 ‘카테고리 추천’ 코너도 마련했다. 매일 36개씩, 행사 기간 총 108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김장 대전’ 전개

    롯데홈쇼핑이 12월 31일까지 김장 시즌을 대비해 절임배추,고춧가루 등 김장재료, 김치냉장고 등을 할인 판매하는 ‘김장대전’을 진행한다.

    온라인 쇼핑몰 ‘롯데아이몰’에서 진행하는 ‘김장대전’은 절임배추, 고춧가루, 양념속, 각종 야채, 수육용 고기 등 김장에 필요한 재료들을 카테고리별로 분류해 총 300여 개의 상품을 소개한다. ‘종가집’, ‘CJ비비고’, ‘홍진경 더김치’ 등 17개의 포장김치 브랜드를 포기김치, 총각김치 등 종류별 인기 상품만을 선별해 최대 20% 할인해 판매한다.

    매주 목요일마다 진행하는 ‘푸드 원데이’를 통해 최대 15%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TV홈쇼핑 생방송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위니아딤채 김치냉장고를 10회 이상 집중 편성하고, 할인 판매,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내달 10일까지 ‘국가대표딤채’ 행사를 진행해 최대 용량인 551L를 업계 단독으로 특별 할인가격에 선보이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냉동고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D.D,D’ 신제품 ‘엑설런트 오리지널 바닐라롤’ 출시

    빙그레의 디저트 브랜드 ‘D.D,D’가 신제품 ‘엑설런트 오리지널 바닐라롤’을 출시한다.

    ‘엑설런트 오리지널 바닐라롤’은 빙그레의 대표 아이스크림 제품 ‘엑설런트’를 디저트 타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엑설런트 특유의 깊은 풍미와 산뜻한 바닐라맛을 느낄 수 있는 크림과 부드러운 케이크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마스카포네 치즈를 첨가해 크림에 진한 맛을 더했으며 케이크는 달걀 흰자와 노른자를 분리하여 거품을 내는 방식으로 반죽하여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식품의약안전처의 HACCP 인증을 받은 신뢰할 수 있는 시설에서 생산하고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해 170g의 1회분씩 개별 포장됐다.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리아, 100% 당첨 경품 프로모션 ‘슈퍼소니팩’ 운영

    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 선수(토트넘 홋스퍼,30)를 모델로 한 100% 당첨 경품 프로모션인 ‘슈퍼소니팩’을 10일부터 운영한다.

    11월 30일까지 롯데리아 방문 및 배달 주문을 통해 구매 가능한 ‘슈퍼소니팩’은 불고기버거와 새우버거, 모짜크림치즈볼과 포테이토, 콜라2잔으로 구성됐다.

    제공되는 경품은 여행상품권 500만원(7명) 및 친필 싸인볼(7명), 친필 싸인캡(7명), 최신 전자기기, 롯데리아 매장에서 이용 가능한 쿠폰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롯데리아 매장에서 이용 가능한 쿠폰(불고기버거 3500원, 콜라1000원)은 매장 방문 및 잇츠오더를 통해 오는 12월 7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 ⓒ롯데컬처웍스
    ▲ ⓒ롯데컬처웍스
    ◇ 롯데시네마, 식품 콜라보 메뉴 론칭

    롯데시네마가 영화관에서 즐길 수 있는 브랜드 콜라보 메뉴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특별한 신 메뉴 '비벼 먹는 씬선 도리토스'를 오는 1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단품 구매 시 1만2900원, 맥주 2잔과 함께 구성된 콤보는 1만9900원이다. 이번 론칭을 기념하여 12월 31일까지 프로모션 특별가로 최대 23% 할인이 적용돼 단품은 9900원, 콤보는 1만7900원에 만날 수 있다.

    두 번째는 부산을 상징하는 대표 브랜드 '삼진어묵'과 함께 준비한 인기 메뉴 ‘어부의 바’를 준비했다. 지역적 특색을 고려하여 롯데시네마 부산·경남 지역 13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총 4가지 맛 (야채맛, 매운맛, 콘치즈, 통새우)의 ‘어부의 바’ 가격은 단품 3000원, 극장의 대표 메뉴 팝콘, 콜라와 결합한 삼진어묵 콤보 세트는 1만2500원에 판매한다.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겨울맞이 ‘아워홈 포차 꼬치어묵’ 2종 출시

    아워홈은 겨울 시즌을 앞두고 포장마차 감성을 그대로 재현한 ‘아워홈 포차 꼬치어묵’ 2종을 출시했다.

    가정에서 포장마차 분위기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와 캠핑족을 겨냥해 메인 재료와 육수를 함께 동봉한 간편조리세트 형태로 기획했다.

    신제품은 ‘아워홈 포차 꼬치어묵 시원한맛’, ‘아워홈 포차 꼬치어묵 매운맛’ 총 2종이다. 고객이 취향에 따라 맛을 선택해서 즐길 수 있도록 두 가지 버전으로 준비했다.

    조리 방법도 간단하다. 물 600~650ml에 꼬치어묵과 동봉된 육수를 넣고 5분간 끓여주면 완성된다.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퀴진 인싸이드 치킨’ 출시

    동원F&B가 바삭한 치킨에 사이드 메뉴까지 담은 가정간편식(HMR) ‘퀴진 인싸이드 치킨’ 2종(치킨&치즈볼, 치킨&떡강정)을 출시했다.

    ‘퀴진 인싸이드 치킨’ 2종은 15시간 이상 냉장 숙성한 닭고기를 치킨 전문점 특유의 물결무늬 튀김옷으로 고온에서 두 번 튀겨낸 제품이다.

    신제품 2종은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넣은 고소한 치즈볼이 담겨 있는 ‘퀴진 인싸이드 치킨&치즈볼’과 100% 국내산 쌀로 만든 떡강정과 매콤하면서도 달짝지근한 특제 양념소스가 들어 있는 ‘퀴진 인싸이드 치킨&떡강정’ 등으로 구성됐다.

    ‘퀴진 인싸이드 치킨&치즈볼’의 가격은 470g에 1만480원이며, ‘퀴진 인싸이드 치킨&떡강정’의 가격은 500g에 1만480원이다.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순쌀 통가래떡’ 출시

    풀무원식품은 순쌀로 만들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과 다양한 요리에 두루 활용하기 좋게 편의성을 높인 냉장 떡 제품 ‘순쌀 통가래떡(400g/2980원)’을 출시했다.

    ‘순쌀 통가래떡’은 쌀 99%와 약간의 소금과 주정으로만 만들어 방앗간에서 뽑아낸 듯 쌀가래떡 본연의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조리 시간이 짧아 아이들의 간식 대용은 물론 직장인들의 아침 식사 대용으로도 제격이다. 프라이팬에 식용유 또는 들기름을 두르고 중불에 10여 분 구워내면 가래떡 구이를 즐길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 7분이면 떡구이를 완성할 수 있다.
  • ⓒ이랜드
    ▲ ⓒ이랜드
    ◇ 이랜드 로이드X미키마우스 콜라보 워치 및 스트랩 출시

    로이드는 미키마우스와 콜라보한 ‘클래식워치’ 2종과 ‘스마트워치 스트랩’ 4종을 공개했다.

    대표 상품인 ‘클래식워치’는 로이드 베스트 상품인 어썸스퀘어 디자인 워치에 빈티지한 무드의 미키마우스를 더해 트렌디한 스트리트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출시한 ‘스마트워치 스트랩’은 미키마우스를 추운 계절과 잘 어울리는 차분한 톤과 매치해 사랑스러움을 가득 담았다.

    이번 협업 상품은 유럽산 프리미엄 가죽을 사용해 늘어짐이나 뒤틀림 현상이 다른 가죽에 비해 거의 없고, 가죽을 재단한 뒤 생기는 절단면 부분에 마무리 코팅을 해주는 엣지 코트(EDGE COAT) 가공 기법을 통해 마감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 ⓒ코스맥스
    ▲ ⓒ코스맥스
    ◇ 코스맥스바이오 생산 이너뷰티 건기식 ‘선맥스’ 출시

    코스맥스바이오는 주요 고객사에서 이달부터 ‘선맥스(SUNMAX™)’ 성분을 포함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

    선맥스는 코스맥스바이오가 지난해 말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개별인정형 원료 허가를 받은 ‘로즈마리추출물등복합물’의 브랜드명이다. 코스맥스바이오는 지난 4년 간 개별인정형 원료 전문회사인 대한켐텍 및 인도 카트라사(社)와 선맥스를 공동 연구·개발했다.

    선맥스는 항산화 성분을 포함한 로즈마리추출물과 마리골드추출물이 주성분이다. 코스맥스바이오는 임상 실험을 통해 선맥스에 홍반, 얼굴 주름 등 총 9가지 항목에 걸친 피부 개선 효능이 있는 것으로 확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