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안전 대한 경각심 따른 캠페인2023 브랜드 캠페인 ‘Made by SIMMONS’ 론칭이번엔 ‘침대 있는 침대 광고’ 선봬
  • ▲ ⓒ시몬스
    ▲ ⓒ시몬스
    시몬스 침대가 침대 제조 과정을 내세운 '침대 있는 침대 광고'로 내년 브랜드 마케팅을 이끌어간다.

    시몬스 침대가 2023 브랜드 캠페인 ‘메이드 바이 시몬스(Made by SIMMONS)’를 1일 론칭했다. 신규 브랜드 캠페인은 ESG 경영 일환으로 선제 개발한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여타 생산공장과는 차원이 다른 1936가지 청결한 생산공정, 국가 공인기준보다 높은 극한 R&D 테스트 세 편으로 구성됐다.

    ‘난연 매트리스’ 편은 시몬스 침대의 대표적인 ESG 행보로 잘 알려진 난연 매트리스를 다룬다. 시몬스 침대는 자체 생산시스템을 통해 생산하는 모든 일반 가정용 포켓스프링 및 폼 매트리스 제품을 대상으로 국제표준(ISO 12949) 및 국내표준시험방법(KS F ISO 12949)을 적용, 난연 기준을 만족시키는 매트리스를 출시해 관련 특허를 취득했다.

    앞서 지난 10월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시몬스 안정호 대표는 “안전한 제품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을 위해 다른 회사들의 요청이 있다면, 공익을 위해 기꺼이 난연 특허를 공유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1936가지 청결한 생산공정’ 편은 일반적인 생산공장과는 차원이 다른 결벽증에 가까운 시몬스만의 청결한 생산공정을 생생하게 그려냈다.  마지막으로 ‘극한 R&D 테스트’ 편은 품질을 향한 시몬스의 집념을 묘사했다.

    시몬스 침대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수면은 건강과 직결된다’는 메시지와 함께 믿고 쓸 수 있는 안전한 제품만이 세상에 유통되어야 한다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정공법 광고다”며 “오직 시몬스만 하는, 다른 침대 브랜드는 하지 않는 것들을 앞세워 Made by SIMMONS의 정수를 보여준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