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삼성자산운용 "유튜브 댓글 달면 KODEX 굿즈 드려요"

'2023년 토끼를 잡아라' 댓글 이벤트

입력 2023-01-25 10:26 | 수정 2023-01-25 10:26
삼성자산운용은 새해를 맞아 ‘2023년 토끼를 잡아라’ 댓글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ODEX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ETF 테마노트-RABBIT’ 소개 영상을 보고, 6개 투자 키워드 중 가장 관심 있는 키워드를 선택해 댓글을 달면 된다. 본인의 댓글을 캡처해 구글폼에 등록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 회사는 이달 초 2023년 계묘년을 맞아 투자자들이 주목해야 할 투자 키워드로 ‘R.A.B.B.I.T.(토끼)’를 선정했다. 

총 여섯 개의 투자분야로, 각각 ‘신재생에너지(Renewable Energy)’, ‘인공지능(AI)’, ‘채권(Bond)’, ‘일상회복(중국)(Beyond Covid-19)’, ‘인컴창출(Income generation)’, ‘기정학(Tech-politics)’을 의미한다. 

삼성자산운용은 KODEX 유튜브 채널에서 ‘ETF 테마노트-RABBIT’ 영상을 통해 각각의 테마와 추천 상품을 좀 더 쉽고 자세하게 소개한다.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KODEX 브랜딩 굿즈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김도형 ETF컨설팅팀장은 “글로벌 경제 상황과 투자 환경을 살펴 2023년에 투자하기 좋은 ETF 키워드로 ‘토끼(R.A.B.B.I.T)’를 선정했고, 투자자들에게 좀 더 쉽고 자세하게 알리고자 이번 유튜브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KODEX는 투자자에게 도움되는 ETF 투자 정보를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민아 기자 kma@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