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테크 유튜버 SNS에 댓글 남겨
  • ▲ 마르케스 브라운리 SNS 캡쳐.ⓒ
    ▲ 마르케스 브라운리 SNS 캡쳐.ⓒ
    삼성전자가 최근 내놓은 갤럭시S23 울트라의 '100배 줌' 기능에 일론 머스크도 감탄을 보냈다.

    8일 업계에 따르면 미국의 테크 유튜버 마르케스 브라운리는 전날 자신의 트위터에 갤럭시 S23 울트라로 밤하늘의 달을 당겨 찍는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갤럭시 S23 울트라의 100배 줌 기능을 활용해 달의 분화구 등 표면을 선명하게 촬영하는 장면이 담겼다. 이 영상에 테슬라 최고경영자(CEO) 일론 머스크는 "와우"라는 댓글을 달았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댓글을 통해 자신의 갤럭시S 제품으로 촬영한 100배 줌 사진을 올리기로 했으며 샤오미 제품과 비교한 사진을 게재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갤럭시 S23 울트라 제품은 역대급 카메라 기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억 화소가 탑재된 카메라 기능이 무기로 흔들림없이 최대 100배까지 확대가 가능한 스페이스줌 기능을 제공하는데 이를 통해 콘서트장이나 운동장 등에서 멀리 있는 가수나 운동선수의 얼굴과 활동 등을 흔들림없이 또렷하게 찍을 수 있다.     

    한편, '갤럭시 S23' 시리즈는 사전판매 기간 동안 진행된 라이브방송에서 판매 신기록을 달성하며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삼성전자는 7일 자정부터 새벽 1시 40분까지 삼성닷컴에서 사전 판매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으며 준비된 수량을 모두 완판하며 역대 최다 판매 신기록을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