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영업 고객 응원2021년부터 5편의 캠페인
-
- ▲ ⓒ현대푸본생명
푸본현대생명이 고객과 함께하는 '위드(with) 푸본' 캠페인이 자리잡고 있다.
이 캠페인은 도전하는 고객을 응원하고 함께 상생의 장을 마련하는 취지로 2021년 9월부터 시작됐다.
1편 '외식 아닌 외식 같은 맛(반찬가게)'으로 시작해 ▲'신선해 달콤해 행복해(디저트 Cafe)' ▲'너에게 선물해 봄을(꽃집)' ▲'완벽한 식사가 한손에(떡집)' ▲'연말엔 소고기 앞으로(정육점)' 등 5편까지 이어졌다.
총 5편의 캠페인 기간 동안 참여한 자영업 고객의 매출은 평균 2배이상 증가한 성과가 있었다는 게 현대푸본생명의 설명이다.
지난 24일부터는 번외편으로 'with 푸본 데일리 혜택(상시할인)'이 진행되고 있다. 질 좋은 상품을 항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게 안내하는 프로그램 이다. 3월 중순에는 봄에 어울리는 '산뜻하고 고소한 향기'편을 예고하고 있다.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자영업 고객은 푸본현대생명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으로 자영업 고객의 사업이 번창하고 그 혜택을 다시 고객들과 나눌 수 있게 됐다"며 "이런 선순환을 통해 푸본현대생명의 긍정에너지가 널리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