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리빙·워치주얼리 등 역대 혜택을 담은 카드 사은 행사SSG랜더스데이 기념해 특가 상품부터 응원 댓글 이벤트까지스텔라맥카트니 X 비앤비이탈리아 협업 팝업 매장도 열어
  • ▲ ⓒ신세계
    ▲ ⓒ신세계
    신세계백화점은 완연한 봄을 맞아 대규모 쇼핑축제인 ‘신백페스타’를 펼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1월 쓱페스타 실적이 24.1% 신장하는 등 호실적을 보인 것에 힘입어 이번 행사에서도 전장르 카드 사은 행사는 물론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까지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고객 수요 선점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계획이다.

    신백페스타 기간동안 그동안 찾아볼 수 없었던 역대급 카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패션 장르에서 신세계 제휴카드로 30/60/100만원 결제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7% 상품권을 증정한다. 

    예비 신혼부부를 겨냥한 리빙, 워치주얼리 사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가전 장르에서 200/300/500/1000만원 구매 고객에게는 7.5% 상품권 증정을, 베딩 장르는 60/100만원 구매 고객에게 10%, 테이블/키친웨어 30/60/100만원 고객에게는 10% 상품권을 증정한다. 

    워치주얼리 장르에서는 100/200/300/500/1000만원 구매하는 고객에게 5%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세계 바이어가 엄선한 2만개 이상의 특가 상품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모바일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신세계백화점은 프로야구 개막식에 맞춰 열리는 랜더스데이를 기념해 신세계 모바일 앱 접속 시 다운 가능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새 신 신고 떠나는 야구장’이라는 주제로 선보이는 있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나이키, 컨버스 등 인기 신발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SSG랜더스 응원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인천문학경기장의 백화점 전용 스카이박스 관람권과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 숙박권 등을 증정한다.

    신백페스타에서는 차별화된 가구 팝업 스토어를 만날 수 있다. 영국 패션 디자이너 스텔라맥카트니와 이탈리아 디자인기업 비앤비가 협업한 특별한 팝업 행사를 선보인다. 강남점 9층에서 신세계 단독으로 여는 이번 팝업에서는 르밤볼레 소파의 신규캡슐 컬렉션을 소개한다.

    김정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랜더스데이, 가구 팝업스토어등 신세계에서만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컨텐츠를 마련해 쇼핑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