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라이프생명이 신입사원 채용을 위한 '2023년 채용연계형 인턴'을 공개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마케팅/영업기획 ▲계리/상품/리스크 부문 ▲디지털/IT 부문 ▲경영일반 부문이다. 모집 부문별 관련 학과 전공생을 비롯해 유관 자격증 소지자 및 외국어 능통자를 우대하며 모집직무별 최대 2지망까지 중복으로 지원할 수 있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혹은 졸업 예정자(2023년 8월)로, 합격 후 바로 입사가 가능해야 한다. 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남성은 병역필 혹은 면제자만 지원할 수 있다. 국가등록 장애인 및 국가보훈대상자는 관련법 및 내부규정에 따라 우대한다.
다음달 9일까지 KB라이프생명 채용 홈페이지의 온라인 입사 지원을 통해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 영상(IT 직무 지원자 제외)을 제출하면 된다. 인턴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라이프생명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채용은 서류 전형, AI 역량 검사, 면접 등을 거쳐 합격자를 선발한다. 단, IT 직무 지원자는 서류 합격 후 코딩 테스트를 추가로 진행해야 한다.
선발된 인원은 5월 8일부터 12주간 인턴 실습을 진행하며 인턴십 기간 중 내부 심사를 거쳐 정규직으로 최종 채용된다. 채용에 앞서 다음달 4~5일 이틀간 채용설명회도 마련했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청년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자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하게 됐다"며 "회사의 첫 신입사원으로 꿈을 함께할 유능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