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차종 PIWIS 활용 무상점검공임 10% 할인, 사은품 증정
  • ▲ ⓒ포르쉐코리아
    ▲ ⓒ포르쉐코리아
    포르쉐코리아가 무상점검을 비롯해 보증 연장 프로그램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캠페인은 외부 활동이 늘어나는 봄철을 대비한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포르쉐 차량을 소유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9일까지 전국 14개 포르쉐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포르쉐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진단 시스템 PIWIS (Porsche Integrated Work-shop Information System) 테스터를 이용한 정밀 차량 진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포르쉐 글로벌의 인증을 받은 전문 테크니션이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부품과 공임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포르쉐 보증 연장 프로그램은 1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신차 등록 8년 이상의 고객은 독립 보증 등록비 33만원을 전액을 지원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캠페인 기간 내 유상 수리와 보증 연장 프로그램 구매 고객 대상으로 금액에 따라 포르쉐 라이프스타일 ‘핑크 피그 콜렉션’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1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콜렉션 5종 중 1종,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핑크 피그 콜렉션 보온병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