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종 우선 론칭, EV모델 추가예정가격 9% 할인, 장착·배송비 무료보증제도 등 혜택 동일 적용
  • ▲ ⓒ미쉐린코리아
    ▲ ⓒ미쉐린코리아
    미쉐린코리아가 네이버를 통해 자사 제품을 직영 판매하는 ‘미쉐린코리아 브랜드 스토어’를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스토어 론칭으로 고객들은 네이버에서 미쉐린 타이어 제품을 보다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미쉐린코리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프라이머시 투어 A·S ▲크로스클라이밋 2 ▲크로스클라이밋 2 SUV 등을 먼저 선보인다. 이후 고성능 전기차 수요에 맞춘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EV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순차 판매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미쉐린코리아 브랜드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미쉐린 타이어를 권장 소비자 가격보다 9%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타이어를 직접 구매한 뒤에는 선택한 미쉐린 타이어 공식 대리점을 방문해 주문한 타이어를 장착할 수 있다. 장착비와 배송비는 무료로, 주문 후 3~7 영업일 이내로 해당 대리점에 방문 후 장착 서비스를 받으면 된다.

    미쉐린코리아 브랜드 스토어에서 제공하는 이벤트와 네이버의 포인트 적립 등 혜택을 상시 누릴 수 있다. 오픈 기념으로 4월 한 달 동안 네이버 포인트 5% 추가 적립과 알림받기 동의 고객 대상 5% 중복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구매를 완료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미쉐린 캐리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입한 타이어는 미쉐린코리아에서 제공하는 품질보증제도에 따라 보증 기간 6년을 오프라인 구입 시와 동일하게 보장한다. 미쉐린 멤버십에서 정품 등록을 통해 100일 데미지 프리(제네시스 차량의 경우 1년) 등의 혜택도 얻을 수 있다.

    미쉐린코리아 관계자는 ”타이어를 보다 편리하게 구매하는 방법을 제공하고자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마련하게 됐다”며 "미쉐린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확보하는 동시에 브랜드에 기대하는 품질과 성능, 안전성을 지속적으로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