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간 미국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무료
  • ▲ ⓒ카카오페이증권
    ▲ ⓒ카카오페이증권
    카카오페이증권이 주식 서비스 출시 1주년을 맞아 사용자 혜택을 강화한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미국 주식 거래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4일 오후 5시부터 21일 오전 7시까지 일주일간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별도의 참여 조건은 없으며 거래 시 자동으로 혜택이 적용된다. 단 기타거래세는 부과된다.

    1000달러 상당의 경품 추첨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인 일주일 내 1만 달러 이상 주식을 거래한 사용자 중 10명을 추첨해 각 1000달러 상당의 주식을 지급한다.

    이벤트 이외에도 미국 주식 애프터마켓 거래가 가능해지는 등 서비스를 강화한다. 애프터마켓 거래가 적용될 경우 오전 6시부터 오전 7시(서머타임 적용시 오전 5시부터 오전 7시)까지 미국 주식 거래가 가능해진다.

    카카오페이와 함께 진행한 '채울수록 불어나는 계좌 혜택 이벤트'의 기간도 연장한다. 고객들은 올해 말까지 카카오페이증권 종합계좌 예탁금 30만원에 대해 연 5%의 이자를 받을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주식 서비스 출시 1주년을 맞이하기까지 함께한 사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선보이며 사용자들이 편리하고 재미있는 주식 투자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