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및 트렌드 뷰티 여름 신상품·인기상품 단독 행사메이크업 포에버, 겔랑, LVMH 등 참여온앤더뷰티클럽 회원 대상 추가 할인 및 적립
  • ▲ ⓒ롯데온
    ▲ ⓒ롯데온
    롯데온 온앤더뷰티가 ‘여름 특집 온앤더뷰티 위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메이크업 포에버, 겔랑, 베네피트 등 엘브이엠에이치(LVMH)에서 운영하는 코스메틱스 브랜드와 SNS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트렌드 뷰티 브랜드가 참여했다.

    롯데온은 ‘메이크업 포에버 UV 브라이트 쿠션’을 구매한 고객에게 UHD 컨실러 정품을 증정하며 ‘지방시 뷰티 프리즘 리브르 파우더 세트’ 구매 시 파우치 및 파운데이션 샘플을 제공한다.

    또한 여름철 늘어난 모공 관리를 위한 ‘더 포어페셔널 프라이머 플러스’ 구매하면 미니 프라이머 정품(7.5㎖)을 증정한다.

    롯데온 뷰티 전용 멤버십인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 대상으로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백화점 뷰티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2% 할인 및 트렌드 뷰티 최대 7%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겔랑, 메이크업포에버, 프레쉬 등 백화점 뷰티 브랜드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1만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회원들이 직접 상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이크업 포에버 아쿠아 레지스트 브로우 스컬프터’와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딥 리트리트 미니’ 등을 체험단 상품으로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