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더뮤지엄비지터’ 23 가을 컬렉션 단독 상품 발매BBQ, 화재시 목숨 지켜줄 ‘생명구조타올’ 패밀리에 무상 지급롯데웰푸드, 몬스타엑스 셔누와 함께 꼬깔콘 컬래버 마케팅 활동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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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풀무원, 냉동피자 '크로엣지 피자' 리뉴얼 출시
풀무원식품은 풍성한 토핑과 36겹 크로와상 엣지로 바삭하고 고소한 풍미를 살린 프리미엄 냉동피자 ‘크로엣지 피자’ 2종(토마토&페퍼로니, 스위트콘&치즈)을 출시했다.
‘크로엣지 피자’는 엣지를 포함한 도우 전체를 크로와상 베이스로 차별화해 마지막 한 입까지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냉동 피자다. 이번 제품 리뉴얼을 거치며 식물성 크로와상 도우를 개발, 사용해 깔끔한 풍미를 살렸다. 식물성 크로와상 도우는 상온에서 눅눅하지 않고 바삭한 식감이 유지되는 장점이 있다.
‘크로엣지 피자 토마토&페퍼로니’는 감칠맛 좋은 토마토소스와 짭조름한 매력의 페퍼로니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메뉴다. ‘크로엣지 피자 스위트콘&치즈’는 고소한 크림소스에 톡톡 씹히는 스위트콘을 더해 남녀노소 좋아하는 맛을 완성했다. -
◇ LF몰, ‘리복 DMX 컴포트 플러스 워킹화’ 선론칭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 LF몰이 단독 상품 전문관 ‘L:able(엘:에이블)을 통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의 ‘DMX 컴포트 플러스 워킹화’를 선론칭한다.
오는 21일부터 일주일간 LF몰에서 단독 선론칭해 판매하는 ‘DMX 컴포트 플러스 워킹화’는 최근 워킹화, 러닝화 등 기능성 운동화 열풍과 함께 급속하게 성장하는 국내 스포츠용품 시장을 주목해 리복이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다.
리복 고유의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한 DMX AIR 기술을 적용해 탁월한 쿠셔닝과 서포트 기능, 부드러운 친환경 소재의 어퍼로 하루 종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제품은 여성용 컬러 2종(베이지, 레드), 남녀공용 컬러 3종(블랙, 화이트, 블루) 총 5종으로 출시됐다. -
◇ 투썸플레이스, 홈카페족 위한 온라인 판매 전용 원두 2종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직접 커피를 내려 마시는 소비자를 위한 온라인 판매용 원두 ‘투썸 시그니처 블렌드’와 ‘투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집에서 다양한 추출 도구를 활용해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족’을 위해 원두의 신선한 풍미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홀빈(Whole Bean) 형태로 선보였다. 산지와 로스팅 정도에 따라 두 가지 종류로 출시돼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 고품질의 생두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 및 로스팅해, 다크초콜릿의 깊은 풍미와 균형 잡힌 바디감이 입안 가득 느껴지는 제품이다. 원두 2종은 1kg 팩 단위로 출시됐다.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컬처 블렌딩 유니언 비이커가 뮤지션 나얼의 ‘나얼의 음악세계(나음세, na’mm’se)’와 협업한 상품을 출시하고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오는 30일까지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비이커X나음세 협업 캡슐 컬렉션은 작가로도 활동중인 나얼이 직접 그린 아트워크를 기반으로 제작된 티셔츠, 에코백, 우산, 밀크 클래스, 티 코스터, 스마트톡 등 총 13개 상품으로 구성된다.
특히 비이커는 이번 ‘나음세’와의 협업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1층에서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
◇ 스타벅스, 커뮤니티 스토어 6호점으로 국가유공자 후손 지원
스타벅스코리아가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스타벅스 독립문역점’을 여섯 번째 커뮤니티 스토어로 새단장하고 국가유공자 후손 지원에 나선다.
커뮤니티 스토어는 스타벅스 코리아가 지난 2014년부터 선보이고 있는 이익공유형 매장으로, 점포에서 판매되는 상품 한 개당 300원을 파트너 기관(NGO)에 기부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차별화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커뮤니티 스토어 6호점이 국가유공자 후손 지원을 위해 활용되는 만큼 리뉴얼 점포는 독립문 인근 매장으로 선정됐다. 해당 매장에는 국가유공자의 숭고한 얼과 정신을 이어간다는 의미를 형상화한 이은주 작가의 벽화를 비롯해 스타벅스의 사회공헌 활동을 안내하는 디지털 커뮤니티 보드 등이 적용됐다. -
◇ 동원F&B, 블렌트와 ‘건강한 생활 문화 활성화’ 위한 MOU
동원F&B가 문화 콘텐츠 기업 ‘블렌트(BLENT)’와 건강한 생활 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블렌트는 ‘한강 나이트워크’, ‘부산 나이트워크’, ‘브릿지워크 서울’ 등 다양한 스포츠 및 문화행사를 개최하는 문화 콘텐츠 기업이다. 블렌트가 2016년부터 매년 주최하고 있는 ‘한강 나이트워크’는 무박 2일간 한강을 걷는 행사로, 색다른 경험과 즐거운 건강관리를 추구하는 MZ세대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동원F&B는 블렌트의 공식 후원 기업으로서, 오는 10월 개최 예정인 ‘브릿지워크서울’ 등 다양한 문화 행사에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의 유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
◇ CJ제일제당 햇반, ‘쌀의 날’ 기념 네이버 기획전 펼쳐
CJ제일제당 햇반이 8월18일 ‘쌀의 날’을 맞아 네이버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날 네이버 첫화면 상단에 햇반 로고와 함께 ‘오늘은 쌀의 날, 밥은 꼭 챙겨드세요’라는 메시지가 전달된다. ‘한국인의 밥심을 되새기자’는 취지로, 농부가 큰 밥그릇을 안고 있는 정겨운 일러스트와 함께 소비자를 만난다.
오는 24일까지 네이버 쇼핑을 통해 햇반, 햇반 솥반, 햇반 곤약밥 등 다양한 햇반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햇반과 같이 구입하면 좋은 비비고 사골곰탕, 비비고 만두, 비비고 김치 등도 함께 선보인다. -
◇ 롯데웰푸드, 몬스타엑스 셔누와 함께 꼬깔콘 컬래버 마케팅 활동 전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꼬깔콘의 광고모델로 아이돌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를 내세워 꼬깔콘 컬래버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롯데웰푸드는 셔누와 함께 ‘꼬깔송’ 음원과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가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지난 11일에는 CJENM의 유튜브 채널인 M2에서 셔누가 직접 부른 ‘꼬깔송’의 일부가 공개됐으며, 18일에는 ‘꼬깔송’의 전체 음원과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또 22일부터 TV방송 등에서도 해당 콘텐츠를 볼 수 있다.
롯데웰푸드는 셔누가 참여하는 ‘스우파2’ 프로그램과 협업해 꼬깔콘 광고 시너지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스우파2’의 크루들과 함께 꼬깔콘과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해 향후 챌린지 형태의 참여형 이벤트로 범위를 넓혀 소비자의 참여를 적극 유도할 계획이다. -
◇ BBQ, 화재시 목숨 지켜줄 ‘생명구조타올’ 패밀리에 무상 지급
제너시스BBQ그룹이 상생경영의 일환으로 전국 패밀리(가맹점주)에 화재대피용 ‘생명구조타올’을 무상 지급했다.
BBQ는 음식 조리시 화기를 사용하는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의 특성상 쉽게 노출될 수 있는 화재위험으로부터 패밀리를 보호하고자 안전교육을 진행하고 전국 2000개가 넘는 매장에 생명구조타올을 지급했다.
BBQ가 지급한 생명구조타올은 화재 발생 시 연기 및 유독가스로 인한 질식을 예방하는 재난안전용품이다. 5중 복합 필터링 원단으로 유해가스를 차단하고, 안쪽에 부착된 산소 공급부위에서 약 15분간 산소를 발생시켜 화재사고 발생시 안전하게 대피할 수 있는 골든타임을 확보하고 인명피해를 예방할 수 있다. -
◇ 무신사, ‘더뮤지엄비지터’ 23 가을 컬렉션 단독 상품 발매
무신사가 현대미술을 기반으로 아트워크와 패션을 결합한 디자인으로 떠오르는 브랜드 더뮤지엄비지터 신규 컬렉션을 발매한다.
더뮤지엄비지터 23 가을 컬렉션은 ‘디자이너의 아틀리에(DESIGNER'S ATELIER)’라는 컨셉을 디자인에 담았다. 작가이자 브랜드 디렉터인 박문수 디자이너가 자신의 작업실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물감이 묻은 듯한 디테일과 하트 형태의 시그니처 아트워크 등이 특징이다. 무신사는 오는 24일 총 40여 점의 컬렉션 상품을 한정 발매할 예정이다. -
◇ NS홈쇼핑, ‘필립스 블렌더 7000’ 특집방송NS홈쇼핑은 오는 19일 오전 9시 25분 명품리빙관 라운지V에서 필립스 블렌더 7000 특집방송을 진행한다.필립스 블렌더 7000은 디지털 디스플레이와 다이얼을 통해 맑은 주스부터 얼음 분쇄까지 8가지 멀티 기능을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다.NS홈쇼핑은 이날 방송에서 필립스 블렌더 7000과 미니 블렌더 텀블러, 미니 블렌더 칼날 등을 포함한 세트를 20% 할인된 30만9000원에 판매한다. ARS·모바일 즉시할인 등 모든 혜택을 적용하면 26만98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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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아지오코리아, 조니워커 블랙 모델에 배우 위하준 선정디아지오코리아가 블렌디드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 블랙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위하준을 선정했다.위하준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에서 인상적인 캐릭터를 연기하여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이름을 알렸고, 이후 tvN 드라마 ‘작은 아씨들’ 등의 작품에 연이어 출연하며 글로벌 배우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디아지오코리아는 새로운 위스키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는 MZ 세대 타깃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조니워커 블랙의 풍미와 특유의 매력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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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SG닷컴, 한우 사전예약 한정 판매SSG닷컴이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갈비정육, 양지, 등심채끝, 특수부위 세트 등 4종의 한우 모둠구이를 30% 할인 판매하는 사전예약에 나선다.수도권 중심 네오(NE.O) 센터 배송 권역 및 전국 100여개 이마트 P.P(Picking&Packing)센터 배송 권역에서 주문 가능하며, 배송은 25일 콜드체인 시스템을 적용한 당일 배송 서비스 ‘쓱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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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라면세점, 향수 전문관 선봬신라면세점이 니치향수 인기에 맞춰 인터넷면세점에 향수 전문관 ‘퍼퓸바’를 선보인다.퍼퓸바에서는 향기를 결정하는 16가지 노트를 기반으로 고객이 선호하는 향을 선택하면 향수를 추천해주는 ‘센트 휠’ 기능과, 6가지 질문에 답을 하면 쉽게 향수를 추천 받을 수 있는 ‘센트 어드바이저’ 등 개인 맞춤 추천 서비스를 제공한다.향수 전문관 오픈 기념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1차로 9월 15일까지 오픈 기념 기대평 댓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92달러 상당의 펜할리곤스 정품 향수를 증정한다. 2차로는 몽딸, 만쎄라, 아무아쥬 향수 샘플러 세트를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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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메프, ‘디지털 마켓’ 신규 오픈위메프가 디지털 기기와 가전, 액세서리 특별 기획전인 ‘디지털 마켓’을 새롭게 열고 19일부터 이틀간 관련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첫 행사에서는 세탁기와 식기세척기 등 혼수·생활 가전부터 헤드폰·액세서리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대표 상품은 ▲삼성전자 드럼 세탁기&건조기 ▲LG전자 코드 제로 ▲애플 에어팟 맥스 ▲신지모루 자바라 스탠드형 거치대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