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나서신세계L&B, 발포주 ‘킹덤 오브 딜라이트’ 출시NS홈쇼핑, 크루즈 여행 방송
-
◇ 쿠팡,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나서쿠팡이 오는 12일까지 실속형 인기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한다. 4일부터 28일까지는 식품·가전디지털·뷰티 등 전체 카테고리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먼저 동원·청정원·리치팜너트 세 곳이 참여했다. 동원’ 프리미엄 O-1호 선물세트, ‘청정원’ 행복 8호 선물세트, ‘리치팜너트’ 홀넛패키지 엑스트라견과 등이 마련됐다. 와우회원이라면 최대 15%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추석에 직접 선물을 전달할 수 없는 고객들은 ‘로켓선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로켓배송 또는 로켓프레시(1만5000원 이상) 제품은 모두 선물 가능하다. 제품을 받는 사람이 배송지를 입력하면 로켓배송과 로켓프레시(신선식품 새벽배송)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
◇ BAT로스만스, 친환경 패키지 도입BAT로스만스가 궐련담배 ‘던힐,’ ‘켄트’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glo™) 전용 스틱 ‘네오’의 담벳갑에 친환경 패키지를 도입한다.기존의 알루미늄 속지 대신 친환경 종이 재질을 택하고, 내부 프레임의 색상을 흰색으로 변경해 분리배출 편의성과 재활용 용이성을 높였다. 제조 단계부터 담배 고유의 향과 맛을 습기로부터 보호해 줄 수 있도록 습기 차단율이 높은 기능성 종이를 사용했다.적용 제품은 던힐 파인컷 4㎎ 등 던힐 시리즈 7종과 켄트 5종이며, 오는 10일까지 글로 전용스틱 6종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
◇ G마켓·옥션, 로봇청소기 ‘X2 옴니’ 예약 판매G마켓과 옥션이 글로벌 로보틱스 브랜드 에코백스의 로봇청소기 ’X2 옴니’를 단독 예약 판매한다. 4일부터 8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X2 옴니는 딥러닝 AI 기술을 적용한 스마트 로봇청소기로, 11일 출시를 앞둔 신제품이다. 로봇청소기가 스스로 학습을 통해 청소 시 최적의 청소경로와 집안 환경을 분석한다. 정확한 장애물 회피와 경로 맵핑이 가능한 AI 내비게이션을 위한 기술인 ‘AIVI 3D 2.0’과 ‘트루맵핑 3.0’도 탑재했다.예약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10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적용해 최종혜택가 159만원에 판매한다. 10만원 상당의 스팀 청소기를 구매고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
◇ 퍼시스그룹, 직군별 신입사원 채용퍼시스그룹이 4일부터 17일까지 2023년 하반기 직군별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채용 모집 분야는 ▲경영지원(경영지원, 세무회계) ▲영업(제안설계, 온라인영업관리) ▲기획(상품기획) ▲제조(생산설비관리, 구매) ▲브랜드디자인(공간경험디자인) 등 5개 직군이다.이번 채용은 ‘채용 연계형’으로 진행된다. 1차, 2차 면접 합격자에 한해 4주간의 인턴 실습이 진행된다. 실습 종료 후 최종면접을 통해 최종 입사자를 선발한다. 최종면접에 합격한 기졸업자 혹은 2024년 2월 졸업 예정자는 2023년 12월 중 입사하게 된다.
-
◇ 티몬, ‘몬스터추석메가세일’ 전개티몬이 추석 시즌을 맞아 오는 7일까지 월간 최대 규모 쇼핑 축제 ‘몬스터추석메가세일’을 진행한다.매일 다른 카테고리의 ‘추석PICK’ 상품들을 선보이고, 최대 10% 페이백 혜택까지 전한다. 첫날은 ‘식품데이’다. ▲가공식품 선물세트는 물론 ▲홍삼 선물세트(정관장, 한삼인 등)를 초특가로 준비했다.10월 1일 단 하루 세부 패키지 여행 특가를 선보인다. ▲세부 솔레아 리조트 요트호핑투어 3박4일 패키지(최대혜택가 29만9000원) ▲세부 제이파크 리조트 호핑투어 3박4일 패키지(최대혜택가 45만4000원) 등을 준비했다.매일 아침 6~8시 ‘티모닝 포춘쿠키’ 이벤트에 참여한 7명에 티몬 적립금 7만원을 선물한다. 또한 4일(월)에는 선착순 ‘도전 100배 적립금’ 행사를 열고 100원으로 최대 1만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깜짝 행사도 연다.
-
◇ NS홈쇼핑, 크루즈 여행 방송NS홈쇼핑이 오는 3일 밤 9시 30분 ‘롯데관광 아라비아 크루즈’ 방송을 진행한다. 이탈리아 코스타 선사의 최신식 초대형 크루즈로 아라비아 3개국을 여행하는 상품이다.바다 위의 5성급 호텔 ‘토스카나호’는 63빌딩보다 89m 길고, 축구장 3개보다 긴 초대형 크루즈다. 16개의 레스토랑과 19개의 바와 라운지, 4개의 수영장을 비롯해 유리 바닥에서 바다 위를 산책할 수 있는 스카이 워크 등을 갖추고 있다.국적기 대한항공의 두바이 직항을 이용하는 총 7박 9일의 일정 중 7박 8일을 '토스카나호'에서 즐기며, 아라비아 3개국을 관광할 수 있다.이번 상품은 올해 12월부터 내년 3월까지 출발하는 일정이다.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예약한 고객에게는 ‘오션 발코니 선실 무료 업그레이드’와 ‘두바이 사막 선셋 사파리투어’ 혜택을 제공한다.
-
◇ 신세계L&B, 발포주 ‘킹덤 오브 딜라이트’ 출시신세계L&B가 발포주 ‘킹덤 오브 더 딜라이트(Kingdom of the Delight)’ 3종을 선보인다.이번 신제품 용량은 500㎖, 알코올 도수는 4%대다. 이마트24에서 6캔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오리지널‘은 라거의 특징인 보리향을 살린 제품으로, 한국 소비자가 선호하는 시원한 목넘김과 탄산감을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프레시‘는 홉의 풍미가 더해진 발포주로 허브와 꽃, 아로마가 주는 향긋함을 살렸다. 두 제품의 알코올 도수는 4.2%다.‘바이젠’은 오리지널과 프레시에 비해 알코올 도수가 0.2% 낮으며, 밀맥주의 장점인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을 구현했다.
-
◇ 클리오 구달, NEW 흑당근 비타A 레티놀 라인 2종 출시클리오의 고기능 클린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이 흑당근 비타A 레티놀 탄력 앰플&크림을 출시했다.흑당근 비타A 레티놀 탄력 라인은 당근 중에서 비타민A가 가장(일반 당근, 흑당근, 노란 당근, 흰 당근에 대한 연구 논문 결과) 풍부한 제주 유기농 흑당근 추출물(당근추출물)과 순수 레티놀을 효과적으로 배합한 구달만의 탄력 레시피가 담겨있다.
- 흑당근 비타A 레티놀 탄력 앰플은 힘없는 세로 모공 탄력부터 칙칙한 모공 그늘까지 집중 모공 탄력 케어해주며, 신경 쓰이는 3대 표정 주름(이마, 눈가, 팔자) 개선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도 완료했다.
-
◇ 슈콤마보니, ‘남성 스니커즈 3종’ 신규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올 가을 남성화 3종을 새롭게 론칭한다.
23F/W 시즌 슈콤마보니는 기존 여성용으로 출시되는 주력 스니커즈에 남성용 사이즈(260-275mm)를 확대 적용한 상품을 선보인다. 슈콤마보니는 이번 시즌 여성과 함께 커플화로 착용할 수 있는 남성화 추가 론칭을 통해 하반기 전략상품을 발굴하고 나아가 신규 고객층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슈콤마보니에서 출시하는 남성화는 스니커즈 3종으로 전개된다. 여성용을 크게 제작한 것이 아닌 남성의 발 체형에 맞는 별도 사이즈를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
◇ 풀무원, 유명 맛집과 협업 ‘지구식단 스트리트’ 프로젝트
풀무원식품의 식물성 식품 전문 브랜드 ‘식물성 지구식단’은 유명 맛집과 협업해 이색적인 식물성 지향 메뉴를 선보이는 ‘지구식단 스트리트(STREET)’ 프로젝트를 서울 용산구의 맛집 10곳과 함께 24일까지 약 3주간 진행한다.
식물성 지구식단을 대표하는 인기 제품 두부면, 식물성 텐더, 식물성 런천미트 등을 소비자가 더욱 맛있고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맛집들은 식물성 지구식단 제품에 저마다의 노하우를 더해 특별한 메뉴로 완성했다.
각 매장에서는 지구식단 컬래버 메뉴 주문 고객에게 지구식단 굿즈 ‘두식이 포터블 와인잔’을 선물하며, 커피 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커피 쿠폰을 소지하면 아이파크몰 용산점 내 커피빈에서 아메리카노 1잔을 1000원(일 50잔 한정 수량)에 구입할 수 있다. -
◇ 크리스피크림 도넛, 세계 유명 초콜릿 브랜드와 컬래버
롯데GRS의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세계 각국의 유명 초콜릿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
세계 유명 초콜릿 브랜드 △로아커 △토블론 △기타드 △밀카 △허쉬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제품별 네이밍에 각국의 인사말을 넣어 재미를 더했다.
10월16일까지 구매 가능한 이번 신제품은 딸기 스프레드와 이탈리아의 ‘로아커’ 초콜릿을 토핑한 △본조르노 로아커, 초코우유 크림을 충진하고 스위스의 ‘토블론’ 초콜릿을 토핑한 △봉쥬르 토블론 등 총 5종이다. -
◇ 창고43, 2023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
bhc그룹이 운영하는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추석 선물세트’ 6종을 판매한다.
최고급 품질의 구이 세트를 비롯해 불고기 세트, 양념갈비 세트, 수제 육포 세트 등 프리미엄급부터 실속형으로 구성됐다.
예약 판매는 9월24일까지 창고43 전국 22개 직영점에서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창고43 공식 홈페이지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선물세트 배송은 9월22일부터 27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
◇ hy, 가을맞이 ‘온·오프라인 정기구독 프로모션’
hy가 가을맞이 ‘정기구독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프라인 채널 ‘프레시 매니저’와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동시 진행한다. 정기구독 신청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기배송 신청 시 ‘브이푸드 오메가3 듀얼케어’를 100% 증정한다. 뷰티, 생활용품 카테고리 제품은 20% 할인된 가격에 받아볼 수 있다.
프로모션에 발맞춰 유료 회원제도인 ‘프레딧 멤버십’도 리뉴얼했다. 무료 체험 혜택은 3회로 늘리고, 매월 우수 고객을 선정해 경품을 지급한다. 배송일과 수량은 고객 요청에 따라 변경 가능하며, 하나의 제품도 프레시 매니저가 무료 배송한다. -
◇ 스타벅스, 하반기 바리스타 공개채용
스타벅스 코리아가 이달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 동안 2023년 하반기 바리스타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지원 자격은 만 18세 이상으로 커피와 고객 서비스에 대한 높은 관심과 열정을 보유했다면 누구든지 학력, 나이, 성별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다만, 식품접객업 종사자 필수 요건으로 건강진단결과서(보건증)을 소지해야 한다.
지원 가능한 근무 시간 형태는 ▲하루 5시간씩 주 25시간(주말 포함) 근무 ▲하루 3시간씩 주 15시간(주말 포함) 근무 ▲하루 8시간씩 주 16시간(주말 전용) 근무 총 세 종류로 지원자의 필요에 따라 선택해 지원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이번 하반기 바리스타 공개채용에서 동종업계 최초로 외국인 바리스타 채용을 진행한다.
하반기 바리스타 공개채용은 서류, 면접 전형을 거치며, 최종 합격한 지원자는 오는 10월 23일 이후 전국 매장에서 근무할 예정이다. -
◇ CJ제일제당, 글로벌 눈높이 맞춘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CJ제일제당은 지난해 ESG(지속가능경영) 성과와 올해 전략을 담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
올해로 아홉 번째 발간된 이번 보고서는 해외 사업 확장 가속화에 걸맞은 공시기준을 적용, 글로벌 스탠다드(Global standard)를 확립하는 데 집중했다. 이와 함께 원재료-생산-소비-폐기에 이르는 ESG 지향점인 ‘Nature to Nature’에 도달하기 위한 CJ제일제당의 진정성 있는 실행 의지를 강조했다.
최은석 CJ제일제당 대표는“새로운 사업영역 진출과 글로벌 사업확대를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모색하는 동시에, 환경과 사회에 대한 책임을 다하고자 ‘Nature to Nature’ 선순환 체계 달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올해는 창립 70주년으로, 오랜 기간 쌓아 온 CJ제일제당의 저력에 전 구성원의 ‘Full Potential’을 보태, 대내외 어려운 경영환경을 극복하고 다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 교촌치킨, 앱 회원 대상 ‘풍성한 교촌먹9’ 가을 프로모션
교촌치킨이 9월부터 10월3일 황금연휴까지 교촌치킨앱 멤버십 회원에게 사이드 무료 증정 쿠폰 3종을 증정하는 ‘풍성한 교촌먹9’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교촌은 10월3일까지 앱 고객을 대상으로 ▲웨지감자 ▲쫀드칸꽈배기(시나몬슈가) ▲의성마늘볶음밥 무료 증정 쿠폰 3종을 지급한다. 사이드메뉴 3종 모두 치킨과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다. -
◇ 동아오츠카, 9월 ‘월간 포카리’ 캠페인 포토시그니처와 컬래버
동아오츠카가 9월 ‘월간 포카리’를 포토시그니처와 함께 진행한다. 전국 약 250개의 포토시그니처 매장에서 총 6개의 포카리스웨트 템플릿 디자인을 활용해 촬영이 가능하다.
9월 주제는 ‘#친구포카리’로 친구와 함께 포카리스웨트를 들고 촬영한 사진이 주요 콘셉트다. 필수 해시태그는 ‘#친구포카리’, ‘#포카리스웨트’, ‘#월간포카리’ 총 3개다.
동아오츠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후, 월별 제시된 주제에 맞추어 포카리스웨트, 혹은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필수 해시태그와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