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추석 선물 위한 롯데온 단독 상품 제안전통주 소개 콘텐츠 및 선물 대상자·가격대별 추천주류MD가 전통주 마시는 방법 등 소개
  • ⓒ롯데온
    ▲ ⓒ롯데온
    롯데온이 전통주 알리기의 일환으로 ‘월간 주류사회’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막걸리, 고급 소주, 약주 등 우리나라 전통 술 100여종을 선보이며, 추석 선물로도 가능한 프리미엄 전통주를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판매한다.

    먼저 롯데온은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프리미엄 전통주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경상북도 문경 지역의 최상급 원재료로 생산한 ‘폭스진(350㎖)’이 있으며, 오는 11일부터는 18번의 농축과 정제를 거친 프리미엄 소주 ‘가무치 소주 43도’ 신상품을 2주간 롯데온 단독으로 선보인다.

    롯데온 단독 구성 상품도 제안한다. 선물 및 차례용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중원당 청명주(500㎖) 선물세트’와 ‘가무치 소주(375㎖*2병) 선물세트’ 구매 시 각 전용잔 2잔을 증정하며, ‘배상면주가 느린마을 막걸리(700㎖) 선물세트’ 구매 시 빙주기 세트를 증정해 선물포장 박스에 담아 제공한다.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도 제공한다. 주류MD가 직접 나서서 생소한 전통주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어울리는 음식과 자리, 마시는 방법 등을 소개한다. 더불어 선물하는 대상 및 가격대에 따라 적합한 전통주를 추천하는 서비스도 운영한다.

    이 외에도 2023 우리술품평회 수장작을 모아 선보이고 가격대별로 전통주를 제안하는 등 우수한 전통주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