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이베스트투자증권, 18일 대학생 대상 주식투자강연회 개최

염승환 이사 등 강연자로 나서

입력 2023-09-12 11:42 | 수정 2023-09-12 13:13

▲ ⓒ이베스트투자증권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오는 18일 세종대학교 대양AI센터에서 대학생을 위한 주식투자강연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강연은 오후 4시 30분부터 3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이 주최하고 투자교육 플랫폼 FM스쿨과 전국대학생투자동아리연합회 세종투자연구회가 주관한다. 

강연자로는 염승환 이베스트투자증권 이사, 이현민 팀장과 유튜버 황금별이 나선다. 

일명 '염블리'로 널리 알려진 염승환 이사는 '2차전지 다음의 주도주는?', '대학생을 위한 올바른 투자 노하우'란 주제로 강연한다.

이현민 글로벌상품영업팀 팀장은 '증권사 취업 꿀팁'을, FM스쿨 강사로 활동 중인 유튜버 황금별은 '미국 배당주 투자 노하우'를 전달한다. 

참가 신청은 FM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100명까지 가능하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FM스쿨 온라인 1개월 구독권, 웰컴 키트, 간식 등을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경품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현민 팀장은 "투자 노하우부터 증권사 취업 팁까지 대학생을 위한 주제로 채울 예정"이라며 "미래 금융의 주역들과 만나는 의미 있는 자리인 만큼 앞으로 FM스쿨, UIC와 함께 정기적으로 강연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홍승빈 기자 hsbrobin@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