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 이상 동시구매 시 최대 570만원 할인 혜택단품 할인 행사 상품 구매 시최대 20% 할인 제공“이사와 결혼 앞두고 가전 구매 고객 혜택 마련”
  •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10월은 이사 및 혼수 시즌을 맞아 가전페어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이사·혼수 가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10월 한 달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삼성전자, LG전자 등 인기 브랜드의 대형가전에서부터 생활, 주방가전 등을 동시 구매하면 브랜드나 품목에 따라 엘포인트(L.POINT), 롯데모바일상품권 증정 등 최대 570만원 혜택을 제공하고, 단품 할인 행사 상품 구매 시에도 할인, 롯데모바일상품권 등 최대 20% 할인 혜택을 증정한다.

    대표적으로 삼성전자 다품목 할인행사 상품을 2개 품목 이상 구매 시 최대 570만원을 엘포인트(L.POINT)로 증정하며, LG전자 다품목 할인행사 상품을 2개 품목 이상 구매 시 최대 42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삼성전자 비스포크, LG전자 오브제 행사 상품을 교차 구매하면, 품목당 5만원씩 최대 20만원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생활·주방 가전, IT가전 품목에서는 각기 다른 브랜드의 행사 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브랜드당 롯데모바일상품권 3만원을 제공한다. 행사 상품은 삼성전자, LG전자, 쿠쿠전자, 다이슨 등 총 16개 인기 브랜드, 370여개 상품으로, 최대 48만원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밖에 단품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LG전자 ‘360플러스 2단 화이트 공기청정기’,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 쿠쿠전자 ‘인앤아웃 100ºC 끓인 물 냉온정수기’ 등 행사 상품 구매 시 상품 할인, 롯데모바일상품권 증정 등을 통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은정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이사와 결혼을 앞두고 가전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동시구매 혜택을 마련했다”며 “행사 품목과 브랜드에 따라 2개 이상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이사·혼수 가전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