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최대 60% 우대12월말까지 에버랜드 2만5천원 이용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모든 수능 수험생에게 최대 약 60%의 특별한 가격 우대 혜택을 제공해 수험표를 제시하면 12월말까지 에버랜드를 2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KT와의 콜라보 이벤트도 펼쳐져 수험표를 지참한 KT멤버십 회원들은 매표소에서 멤버십 포인트 차감 후 에버랜드를 최대 약 70% 할인된 1만9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수험생 우대를 받기 위해서는 수능 수험표, 수시 합격증 등 수험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현재 에버랜드는 수능 수험생 등 MZ세대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가 진행되고 있어 입시 준비로 받았던 스트레스를 친구, 가족들과 함께 훌훌 날려 버리기에 좋다.

    먼저 으스스한 공룡과 미스테리한 모험이 펼쳐지는 랩터 레인저에서는 11월말까지 야외 방탈출 미션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방탈출 게임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연계돼 진행되는데, 호탐이 탐험대 스토리를 따라 모바일 웹툰으로 제시되는 단계별 추리 미션을 랩터 레인저 곳곳에 숨겨진 단서를 바탕으로 해결해가며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다. 미션을 완료하면 즉석에서 탐험가 배지도 증정한다.

    또한 오징어게임 채경선 미술감독이 연출한 에버랜드 블러드시티7도 수능 시험을 마치고 이번 주말 가볼 만 하다.

    사이버펑크풍 미래 도시로 조성된 블러드시티7에서는 삼성전자와의 콜라보를 통해 갤럭시 Z 플립5·폴드5 등 스마트폰을 활용한 다채로운 체험 콘텐츠가 마련돼 있어 몰입감 높은 이색 경험을 할 수 있다.

    마음껏 소리지르며 스트레스를 훌훌 날려 버리고 싶다면 손전등에만 의지한 채 어두운 미로 공간을 탈출해야 하는 '호러메이즈'에 도전해보자. 블러드시티7과 호러메이즈는 11월 19일까지 운영된다.

    이 외에도 판다월드를 찾아 푸바오, 러바오 등 귀염둥이 바오 패밀리를 가까이서 관찰하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 보는 것도 좋다. 오는 12월에는 판다 가족을 새롭게 경험할 수 있는 이색 체험 공간을 글로벌 페어 지역에 선보일 예정이다.

    수능 수험생 특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