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22일까지 최대 반값 할인 ‘WOW 할인데이’LF 티톤브로스, 롯데백화점 잠실점 국내 첫 단독 매장 오픈오뚜기, 육향 가득한 냉동 국물요리 신제품 3종 출시
  • ▲ ⓒ쿠팡
    ▲ ⓒ쿠팡
    ◇ 쿠팡, 단 4일간 ‘WOW 할인데이’ 연다… 최대 50% 할인

    쿠팡이 와우회원 장바구니 물가안정을 위해 단 4일간, 최대 50% 할인 혜택을 담은 ‘WOW 할인데이’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할인전은 고물가 속 와우회원의 장바구니 부담 해소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다양한 테마관 형태로 로켓프레시(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주방용품 등 총 1만여개에 이르는 상품들을 파격 특가에 내놓는다.

    먼저 단 하루 특가 테마관에서 행사기간 동안 매일 달라지는 골드박스 상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오전 7시 오픈해 하루에 12개씩, 총 48개의 상품을 선착순 한정 수량 특가에 만날 수 있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뉴 컬렉션 쇼’ 흥행 이어 ‘베스트 패션쇼’ 개최

    롯데홈쇼핑은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베스트 패션쇼(Best Fashion SHOW)’ 특집전을 열고, 단독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을 지속 공개하며 패션 경쟁력 강화 전략을 이어간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8월 패션 행사 ‘뉴 컬렉션 쇼’ 를 통해 LBL, 조르쥬레쉬, 바이브리짓 등 단독 브랜드의 신상품을 선보였다. 이어 ‘베스트 패션쇼’를 통해 ‘프리 패션쇼’, ‘뉴 컬렉션 쇼’ 등 일원화된 콘셉트로 진행된 패션 특집전의 방점을 찍을 계획이다. 

    단독 패션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을 공개하고, 행사 상품을 대상으로 카드 할인 7% 혜택도 제공한다. 특별한 볼거리도 마련했다. 21일 대표 패션 프로그램 ‘엘쇼(L.SHOW)’에 단독 패션 브랜드 ‘폴앤조’의 모델 ‘여연희’가 직접 출연해 런웨이를 선보인다. AR기술로 명품 매장과 같은 느낌을 구현해 쇼핑의 재미도 더할 예정이다.
  • ▲ ⓒ지마켓
    ▲ ⓒ지마켓
    ◇ G마켓, ‘리프레시 세일’… 홈리빙, 건강케어 최대 70% 할인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9일까지 가을맞이 ‘리프레쉬 세일’을 열고 홈리빙, 건강케어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홈 리프레시’와 ‘건강 리프레시’ 두 개의 쇼핑 테마로 ▲가구 ▲인테리어 ▲침구 ▲주방용품 ▲건강식품 ▲건강/의료용품 ▲신선식품 등 총 14개의 쇼핑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시즌 인기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브랜드 별 최대 15% 중복 할인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쿠폰은 고객의 쿠폰함에 자동 적용되어 있어 별도의 쿠폰 다운로드 과정을 생략했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포스트추석 겨냥 할인행사 펼쳐

    이마트24가 추석 명절연휴가 끝나자 마자, 소비가 늘어나는 포스트 추석을 겨냥해 할인행사를 펼친다. 이달 말일까지 봉지과자/봉지라면 전 상품에 대해 추가 할인 및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봉지과자 전 품목을 대상으로 행사카드로 7000원 이상 결제 시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봉지라면 전 상품에 대해 카카오페이머니, 네이버페이머니로 5000원 이상 결제 시 30% 포인트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24가 매월 24일 단 하루 동안 파격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4데이’도 진행한다. 고객들은 24일 단 하루 동안, 인기 흰 우유(900ml~1L) 3종(서울우유, 맛있는우유GT, 매일우유)를 행사카드로 결제 시, 정상가(3200원) 대비 25% 할인된 가격인 24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 ▲ ⓒ호텔신라
    ▲ ⓒ호텔신라
    ◇ 신라면세점, 글로벌 와인 명가와 손잡고 VIP 초청 행사 성료

    신라면세점이 지난 12일 서울시 중구 장충동 소재 서울점에서 내국인 VIP 고객 약 20명을 대상으로 이탈리아의 친환경 와인 ‘보테가(Bottega)’, 영국 왕실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포트 와인 ‘테일러 포트(Taylor’s Port)’의 VIP 초청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는 소믈리에가 보테가와 테일러 포트 브랜드를 소개한 후, 참여객은 보테가와 테일러 포트의 인기 와인 6종에 대한 상품 설명을 듣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참여 감사의 의미로 △보테가 골드 프로세코 1병 △당일 이용 가능한 테일러 포트 30%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했다.
  • ▲ 티톤브로스 롯데백화점 잠실점ⓒLF
    ▲ 티톤브로스 롯데백화점 잠실점ⓒLF
    ◇ LF 티톤브로스, 롯데백화점 잠실점 국내 첫 단독 매장 오픈

    LF가 국내 전개하는 글로벌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 ‘티톤브로스(TetonBros)’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국내 첫 오프라인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국내에서 처음 만나는 티톤브로스의 첫 단독 매장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6층에 위치하며 56㎡(17평) 규모로 구성됐다. 2040세대 등산 및 트래킹 애호가들과의 접점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티톤브로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츠루기’ 재킷을 포함해 친환경 구스다운 ‘얼라이브 다운’ 점퍼, 하이테크 플리스 소재를 활용한 ‘옥타’ 시리즈 등을 선보인다.
  • ▲ ⓒ다이소
    ▲ ⓒ다이소
    ◇ 다이소, 몰에서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 

    다이소몰에서 '극장판 엉덩이 탐정: 안녕, 나의 영원한 친구'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소몰에서 사전 응모 후, 9월 22일에 상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9월 12일부터 22일까지 11일간 다이소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를 할 수 있고, 당첨자에게는 1인당 2매의 예매권을 증정한다. 
  • ▲ ⓒ삼성물산패션
    ▲ ⓒ삼성물산패션
    ◇ 삼성물산 패션, 24일까지 24FW 브랜드 데이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본격적인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SSF샵과 주요 브랜드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24년 가을겨울 시즌 브랜드 데이'를 연다. 

    SSF샵은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24일 오전 9시 59분까지 할인 및 페이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5%, 10%, 15% 할인쿠폰 3종을 지급한다. 할인쿠폰은 브랜드 데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육향 가득한 냉동 국물요리 신제품 3종 출시

    오뚜기가 냉동 국물요리 신제품 3종을 신규 론칭해 가정간편식(HMR) 라인업을 확대한다. 

    냉동 공정을 통해 상온 제품 대비 원물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으로 ▲양지 육개장 ▲소 갈비탕 ▲돼지고기 김치찜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소비자 대다수가 탕국찌개 HMR 선택 시 맛 품질과 풍성한 건더기를 중시한다는 점에 착안해 제품을 개발했다는 설명이다.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 풀무원, 포장마차 스타일 한식우동 ‘24시 즉석우동’ 출시

    풀무원식품이 가정에서 간편한 조리로 맛은 물론 포장마차의 감성까지 느낄 수 있는 한식우동 신제품 ‘24시 즉석우동’ 2종(깔끔한 맛, 얼큰한 맛)을 출시했다.

    끓는 육수에 면을 넣어 90초간 끓여 내면 조리가 완성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동봉된 유부, 파, 깨, 김 등을 더하면 풍미가 깊어져 더욱 맛있다.
  • ▲ ⓒ인터파크트리플
    ▲ ⓒ인터파크트리플
    ◇ 인터파크트리플, 日 퀀텀리프와 협력 강화

    인터파크트리플이 일본 투자회사이자 컨설팅회사인 퀀텀리프와의 사업협력을 더욱 강화하는 데 합의했다. 

    퀀텀리프와의 협력에 따라 인터파크트리플의 일본 시장 진출은 더욱 속도를 내고 있다. 최근 일본의 대표적인 여행사 중 하나인 에아토리는 사이트 내에서 인터파크 티켓의 K팝 콘서트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

    양측은 항공권, 호텔 등에 대한 교차 판매도 더욱 확대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