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좌 순증금액 구간 따라 경품 지급
  • ▲ ⓒKB증권
    ▲ ⓒKB증권
    KB증권은 본격적인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개인형 퇴직연금(IRP)과 연금저축 계좌 고객을 대상으로 '2024, 연금 준비해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년 2월 29일까지 진행한다. IRP 및 연금저축 계좌 순증금액 구간에 따라 경품을 지급한다.

    먼저 'IRP 입금해용' 이벤트는 IRP 계좌 순증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최대 3만원까지 제공한다. 
     
    두 번째 '연금저축 입금해용' 이벤트는 연금저축 계좌 순증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최대 70만원까지 지급한다.

    KB증권의 대표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KB 마블(M-able)의 연금 관련 화면 개편을 기념해 국내주식 쿠폰도 지급한다. 앞서 회사는 KB M-able의 개편을 통해 연금 메뉴를 심플하게 구성하고 고객 동선을 최소화해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였다.

    KB M-able을 통해 IRP 또는 신연금저축 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국내 거주 내국인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주식 쿠폰 1만원을 제공한다. 신규 개설 후 이벤트 기간 내 10만원 이상 입금 및 잔고를 유지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신청이 필수다. 이벤트 종료일까지 이벤트 조건을 유지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별 중복혜택이 가능하며 경품은 내년 3월 말에 지급한다.

    김상혁 연금사업본부장은 "어려운 연금 투자를 쉽게 할 수 있도록 KB M-able을 개편했다"라며 "연금 투자는 물론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세액공제 혜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누리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