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 마케팅 및 상호협력을 위한 파트너십 체결 협회 소속 방송 진행자 대명아임레디 공식 홍보대사로 임명라이브 커머스 및 공식 유튜브 통한 홍보대사 활동 예정
  • ▲ 지난 12월5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대명스테이션 본사에서 열린 ‘공동 마케팅 및 상호협력을 위한 파트너십’ 체결식에 자리한 최성훈 대명스테이션 대표이사(좌측)와 이기상 한국방송진행자연합 회장.ⓒ대명소노그룹
    ▲ 지난 12월5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대명스테이션 본사에서 열린 ‘공동 마케팅 및 상호협력을 위한 파트너십’ 체결식에 자리한 최성훈 대명스테이션 대표이사(좌측)와 이기상 한국방송진행자연합 회장.ⓒ대명소노그룹
    대명소노그룹의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를 운영하는 대명스테이션은 한국방송진행자연합(이하 KFBA)과 공동 마케팅 및 상호협력을 위한 파트너십(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5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대명스테이션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MOU는 최성훈 대명스테이션 대표이사와 이기상 한국방송진행자연합 회장 등이 참석해 대명아임레디의 전략적 홍보 활동 및 판매 촉진을 위한 협업을 약속했다.

    양사는 향후 구축하는 신규 채널의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하는 한편,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홍보활동을 통해 업계 고객 신뢰성까지 높이겠다고 뜻을 모았다.

    이에 따라 KFBA 소속 방송 진행자 일부 인원은 대명아임레디 공식 홍보대사로 선정, 추후 대명아임레디 라이브커머스 진행과 홍보 콘텐츠 출연 등을 통해 상품과 브랜드 홍보에 주력한다.

    아울러 대명아임레디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을 구축, 시범 운영을 거쳐 올해 안에 공식 오픈하고 신규 가입 프로모션과 함께 다양한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대명소노그룹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라이브커머스 시장이 10조원 규모로 성장한 만큼 이번 MOU를 통해 대명아임레디가 선보일 신규 상품 홍보 플랫폼과 콘텐츠들이 탄력을 받을 것”이라며 “업계 최대 규모의 아나운서, 쇼호스트 등 방송진행자들의 단체인 KFBA와의 시너지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