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 싱가포르 최대 번화가인 오차드 로드에 오픈약 37평 규모, 시그니처 메뉴와 현지화 메뉴로 소비자 공략"싱가포르 이어 태국, 오픈 곧 가시화될 것"
  • ▲ ⓒbhc치킨
    ▲ ⓒbhc치킨
    bhc치킨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해외시장 개척을 적극 추진한다.

    bhc치킨은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관광지이자 쇼핑거리인 오차드 로드(Orchard Road)에 위치한 쇼핑몰 'Taste Orchard'에 싱가포르 3호점인 'bhc 테이스트 오차드(Taste Orchard)'점을 오는 15일 공식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bhc 테이스트 오차드(Taste Orchard)'점은 총면적 약 122㎡(약 37평)규모다. 기존 1, 2호점과 동일하게 bhc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등의 대표 메뉴를 비롯해 다양한 순살치킨과 윙스타 시리즈 등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부분육 메뉴도 선보인다.

    공식 오픈에 앞서 지난달 27일부터 프리오픈(Pre-Open) 기간을 운영하며 싱가포르 내에서 첫 선을 보이는 ‘치즈 트위스트(Cheese Twist)’를 선공개 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싱가포르 bhc치킨 매장은 현재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은 현지 유통 및 F&B 전문기업이 운영하고 있으며 싱가포르 내 대표 관광지와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신규 출점이 활발히 이어지고 있다.

    bhc치킨은 싱가포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지속적인 매장 확대로 현지인과 세계에서 온 관광객들에게 K-치킨을 알리는데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싱가포르의 경우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어 향후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매장 오픈에 가속도가 붙을 것"이라면서 "최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은 태국 지역에서도 매장 오픈이 곧 가시화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