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가지 테마별로 새해를 즐길 수 있는 제품 제안봄 컬러 스타일링부터 러닝화·트렌디 제품까지오찌(OTZ)서 직접 제조해 큐레이션
  • ▲ ⓒ이랜드월드
    ▲ ⓒ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 ‘폴더(FOLDER)’가 신년을 맞아 ‘헬로 2024’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1월 14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폴더 MD가 3가지 테마별로 새해를 즐길 수 있는 신발을 엄선해 큐레이션 형태로 선보인다.

    테마는 ‘봄을 겨냥한 컬러풀 신발’, ‘새로운 다짐을 응원하는 러닝 및 트레일화’, ‘트렌디한 신상 신발’로 구성됐다.

    특히 봄을 겨냥한 컬러풀 신발에서는 폴더에서 직접 제조해서 전개하는 ‘오찌(OTZ)’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3300 스웨이드, 롯지, 툴레아, 필그림 등 슈즈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랜드 관계자는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새로운 다짐을 응원하고, 다가올 봄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