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6년9개월만에 20억캔 돌파 금자탑다양한 한정판 제품 출시로 포트폴리오 확대"발포주 1위 브랜드로 가정 주류시장 이끌어갈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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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의 발포주 필라이트가 누적 판매 20억캔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는 2017년 4월 25일 출시 이후 6년 9개월만에 달성한 기록으로, 초당 9.4캔씩 판매된 셈이다.

    출시 7개월만에 1억캔 판매를 기록한 필라이트는 12개월만에 2억캔, 22개월만에 5억캔, 41개월만에 10억캔을 돌파하며 시장에 안착했다. 현재 필라이트의 판매 속도는 출시 초 대비 1.78배 빨라다.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의 다양한 한정판 제품들을 선보이며 가정 주류시장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2019년 ‘필라이트 바이젠’, 2020년 ‘필라이트 라들러 레몬’, 2021년 ‘필라이트 라들러 자몽’, 2022년 ‘필라이트 체리’, 2023년 ‘필라이트 퓨린컷’, ‘필라이트 로우 칼로리’를 출시하며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

    앞으로도 하이트진로는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 변화에 주목하여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는 등 선제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필라이트를 가정 주류시장을 이끄는 브랜드로 공고히 하겠다는 전략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발포주 1위 브랜드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이어가며, 다양한 소비자 접점 활동으로 가정 주류시장을 이끌어갈 것”이라고 말했다.